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양띠 궁합! 양띠와 결혼하면 좋을 궁합은?

양띠 궁합! 양띠와 결혼하면 좋을 궁합은?

최근 '퍼플스 청담동 문화' 에서는 띠별 궁합 시리즈를 소개해드리고 있는데요. 지난 편에는 원숭이띠 궁합과 닭띠 궁합을 전해드렸는데 많은 분들이 흥미를 보여 오늘은 양띠 궁합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2020년을 기준으로 결혼적령기의 양띠는 91년생과 79년생과 년생이라고 할 수 있는데 과연, 양띠 궁합! 양띠와 결혼하면 좋은 궁합은 어떤 띠가 있을까요?

 

양띠결혼 운세에 대해 설명하기에 앞서 양띠의 특성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해드리자면 양은 초식동물로 성격이 순한 만큼 양띠 사람들도 온화하고 평화를 추구한다고 합니다. 대인관계, 유대를 중요시하기 때문에 경쟁을 피하며 욕심도 많지 않아서 주위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기도 하지만 상대에게 이용당하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실망감도 다소 느끼는 편이랍니다. 그렇기 때문에 배우자를 고를 때에는 현명한 눈을 키울 필요가 있는 띠입니다.

 

양띠와 궁합이 잘 맞는 띠는 돼지띠와 토끼띠, 말띠가 있습니다. 그중 독립심이 강하며 욕심이 많고 충동적인 돼지띠는 양띠와 잘 맞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상대적으로 소심한 양띠는 저돌적인 돼지띠의 성격에 의존하게 되고 돼지띠는 그런 순한 양띠를 배려하고 귀여워하여 좋은 관계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돼지띠를 가진 결혼적령기 나이로는 1995년, 1983년생이 있으니 양띠와는 궁합도 안 본다는 4살 차이가 되겠네요.

 

양띠와 궁합이 잘 맞는 띠 두 번째는 토끼띠가 있습니다. 토끼띠의 성격은 사교적이고 영리하며 대인관계에 있어서도 원만한 편입니다. 이런 모습은 양띠와 매우 닮아있기에 배려해 주고 아껴주며 이 밖에도 공통점을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업 파트너로도 좋은 궁합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토끼띠는 예술가적 성향으로 감정 기복이 크기 때문에 이를 양띠가 이해해 줘야 관계가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양띠와 결혼하면 좋을 띠는 말띠입니다. 말띠는 밝은 성격과 유머러스하며 주위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편이나 단점으로는 행동력이 강하기 때문에 신중함보다는 충동적으로 결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양띠의 섬세하고 부드러운 면이 말띠의 단점을 커버해 주며 말띠는 그런 양띠에게 호감을 느껴 남녀 관계로 만나게 되면 뜨거운 사랑을 하게 되는 궁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양띠 궁합! 양띠와 결혼하면 좋을 궁합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나요? 오늘 전해드린 정보를 참고하셔서 좋은 배필 만나시길 바라며, 양띠 결혼을 위해 맞선이나 소개팅, 미팅파티 참석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의 1:1 무료상담 신청하기 배너를 클릭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