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정보업체 퍼플스, 한부모가정 어린이날 행사 공식 후원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후원활동과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해온 재혼정보업체 퍼플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사)한부모가정사랑회에서 진행하는 '제18회 한부모가정사랑회 어린이날 행사'에 공식 후원사로 나서 따뜻한 마음을 전했는데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된 이번 한부모가정 어린이날 행사 후원 소식에 대해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재혼정보업체 퍼플스가 후원한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참여 가정을 최소화하여 진행되었는데요. 재혼정보회사 퍼플스를 비롯해 (주)권영찬닷컴, (주)그린푸드존, 진성재단, E&E TRADING 등 다양한 기업이 후원에 참여하여 어린이들이 뜻깊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선물과 후원금을 전달하였습니다.

 

앞서 재혼정보업체 퍼플스는 크리스마스 성탄의 밤, 설모임 행사 그리고 어린이날 행사 등 한부모가정 자녀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과 기부를 실천하고 지역사회 복지 증진에 앞장서 대한적십자사의 '씀씀이가 바른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재혼정보업체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사단법인 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 부회장, 사단법인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시민연합 중앙회 부회장 등을 역임하는 등 상류층결혼정보회사로써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한부모가정 어린이날 행사가 시작하기 전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모두 마스크를 의무적으로 착용하고 진행하도록 하였으며 식사 또한 개인 일회용 도시락을 제공하여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예방 수칙을 준수하도록 하였습니다.

 

이후 어린이날 후원 행사 프로그램으로 한부모가정 부모들과 자녀들이 모종심기를 통해 꿈과 희망을 가꾸는 시간을 가졌으며 한부모들을 위한 자녀 양육법과 아이를 키우면서 도움이 되는 다양한 강연도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참여해 준 한부모가정 어린이들을 위해 한부모가정사랑회와 재혼정보업체 퍼플스 등 다양한 후원기업이 준비한 기념품과 학용품을 증정하기도 했는데요. 행복해하는 아이들의 모습에 행사 분위기가 화기애애해지곤 하였습니다.

 

끝으로 재혼정보업체 퍼플스를 이끌어가고 있는 김현중 대표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당초 모이기로 한 가정 수가 줄어들어 아쉬운 마음이 컸지만 어느 때보다 더 뜻깊은 마음으로 참여하고 왔다"라며 "힘든 시기인 만큼 행복한 미래를 그려나갈 수 있도록 도움 줄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혼, 별거, 사별 등 다양한 이유로 한부모가정과 재혼 가정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사회적 관심과 이해가 필요한데요. 또한, 초혼과 달리 재혼은 특수하고 다양한 사례가 존재하기에 기존의 결혼정보서비스로는 재혼 매칭에 실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문에 재혼정보업체 퍼플스는 재혼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한부모가정지도사 자격증 및 상담 심리 카운슬러 자격증을 보유한 퍼플스 대표 이하 베테랑 재혼 전문가들이 최상의 재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재혼을 통해 더 나은, 행복한 인생을 꿈꾸시는 분들을 위해 재혼정보업체 퍼플스가 아낌없이 도움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Recent posts

서울 강남구 학동로 521 선진빌딩 5,6층 (06072)
상호명: 퍼플스(주), 대표자: 김현중, 결혼중개업 신고번호: 서울-강남-국내-08-002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2-서울강남-02940호, 사업자등록번호: 211-87-21023
TEL: 1588-3934, FAX: 02-548-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