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소띠 궁합! 소띠와 가장 결혼 궁합이 좋은 띠를 공개합니다!

소띠 궁합! 소띠와 가장 결혼 궁합이 좋은 띠를 공개합니다!

청담동 문화에서는 매주 띠별 결혼 궁합에 대해 소개해드리고 있으며 지난 시간에는 쥐띠 궁합에 대해 살펴본 바 있습니다. 쥐띠는 목표를 가지면 이루기 위해 부지런하게 움직이며 재치가 있고 민첩한 성격을 가졌는데요. 이러한 쥐띠와 가장 좋은 궁합을 자랑하는 띠는 용띠, 소띠 그리고 원숭이띠였습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소띠 궁합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띠는 인내심이 강하고 신의가 두터우며 정직한 편에 속합니다. 끊임없이 노력하고 성실하게 전진하는 행동파이며 승부욕이 강하고 한 번 마음을 먹으면 빠른 속도로 목표에 도달하는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추진력이 강하고 주위 사람을 끌어들이는 편에 속하지만 보수적인 기질을 보이기도 하는 소띠는 쥐띠, 용띠, 뱀띠, 닭띠와 가장 좋은 궁합을 자랑하며 지금부터 각 띠별 소띠 궁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소띠 궁합에 있어 가장 베스트인 쥐띠는 서로의 단점을 보완해 주는 궁합을 자랑하며 오랜 시간 동안 사랑이 유지될 수 있는 조합입니다. 쥐띠와 소띠는 결혼상대로도 좋지만 사업 상대로 만났을 때도 좋은 궁합을 보여주는데요. 상호 신뢰와 이해 속에서 행복을 누리며 함께 번영할 수 있고 재물이 잘 모일 수 있는 궁합입니다.

다음으로 소띠와 매우 좋은 궁합을 자랑하는 띠는 용띠입니다. 용띠와 소띠는 서로를 존중하는 편이기에 협력하는 일을 해야 할 때 가장 시너지가 좋으며 비슷한 점이 많기 때문에 갈등이 발생할 확률이 낮습니다. 남성이 소띠이고 여성이 용띠인 경우, 금전운과 자녀운이 큰 궁합이기에 소띠 결혼 예정이라면 용띠와의 궁합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뱀띠와 소띠는 지속적으로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궁합입니다. 뱀띠는 매우 현실적이며 차분한 성격을 가지고 있고 감정에 치우치기보다는 이성적인 편에 속하기 때문에 소띠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데요. 특히 여성이 뱀띠이고 남성이 소띠인 경우 돈과 명예를 모두 얻을 수 있는 궁합이며 자녀운 또한 매우 좋습니다. 그 반대의 상황 또한 부부 관계가 매우 좋고 하는 일마다 모두 잘 풀릴 수 있는 길한 궁합을 자랑합니다.

 

닭띠와 소띠는 의사소통이 매우 원활하고 비슷한 성향을 지니고 있으며 소띠 궁합에 있어 매우 좋은 관계라고 볼 수 있습니다. 남성이 닭띠이고 여성이 소띠인 경우 매우 화목한 가정을 유지할 수 있으며 재물운이 따라주는 관계입니다. 그 반대의 경우에는 부부간 다툼이 종종 있을 수 있으나 대화를 통해 원만하게 해결이 가능한 좋은 궁합입니다.

 

2020년을 기준으로 한 결혼 적령기 소띠는 97년생 그리고 85년생이며 현재 소띠 결혼 예정이거나 소띠와의 연애를 고려하고 계시다면 앞서 살펴본 소띠 궁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는 결혼 적령기 소띠 분들을 위해 베테랑 커플매니저와의 1:1 무료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아래의 배너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