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싱글모임 IN 부산 웨스틴 조선 호텔 후기 ①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30대 싱글모임<사랑하고 싶나 봄:Private Party>을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해운대가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로맨틱한 장소에서의 설레는 만남! 그 뜨거웠던 퍼플스 30대 싱글모임 현장을 지금 바로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4월 24일, '부산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퍼플스의 30대 싱글모임 <사랑하고 싶나 봄:Private Party>가 진행되었습니다. 소규모 만남을 주선하기 위해 남녀 각 12명, 총 24명의 회원님들께서 참석해 주셨으며, 코로나 19 이슈에 따라 한 테이블 당 4명의 회원님들이 착석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시원한 통유리창으로 찬란한 해운대 앞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장소를 선택하여 회원님들의 만족도를 높였습니다.

 

 

30대 싱글모임에 걸맞은 센터피스와 플라워 장식은 '부산 웨스틴 조선 호텔'의 플로리스트가 맡아주었으며, 봄에 어울릴 수 있도록 화이트와 핑크톤의 플라워들로 싱그러움을 더했습니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 부산미팅파티에 참여하는 회원님들을 위한 입구 X-배너를 설치하여 쉽게 연회장을 찾아오실 수 있도록 도와드렸으며,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병 예방을 위한 발열체크와 손소독 그리고 마스크 착용 후 입장을 진행하였습니다.

 

부산 30대 싱글모임에 참석하신 회원님들께 번호표 부착 후 자리 안내를 도와드렸으며, 본격적인 파티 시작전 가벼운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편안한 분위기를 형성하였습니다.

 

 

설렘을 가득 안고 회원 분들 모두 자리에 착석해 주셨으며,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30대 싱글모임에 참석한 회원님들을 위해 웰컴 샴페인이 제공되었습니다. 부산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펼쳐지는 만큼 오늘 파티는 부산과 대구, 울산 등 영남 지역 미혼남녀 분들이 참가해주었으며 의사, 대기업 종사자, 자산가, CEO 등 남성 회원 12명공무원, 교사, 의사 등 여성 회원12명이 참석해 주셨습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준비한 30대 싱글모임은 1부와 2부로 나누어져 진행이 되며, 1부에서는 팝페라 공연과 웨스틴 조선호텔 만의 VIP 코스요리 제공, 2부에서는 레크리에이션과 로테이션 프리토킹이 진행됩니다.

 

 

팝페라 팀의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퍼플스 30대 싱글모임의 분위기가 더욱 무르익었는데요. 초반 긴장된 모습과는 달리 회원님들 모두 공연과 파티를 즐겨주고 계십니다.

 

 

멋진 팝페라 무대 이후 부산 웨스틴 조선호텔 만의 최고급 코스요리가 준비되었습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가 진행되었으며, 마주 앉은 이성과 가벼운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는데요. 어느덧 서로에 대한 경계심과 긴장감이 완화되는 모습을 보이며 파티에 참석한 모든 분들이 함께 즐겨주고 계셨습니다.

 

오늘은 '부산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진행된 퍼플스 부산 미팅파티 <사랑하고 싶나 봄:Private Party> 1부 현장을 공개하였습니다. 다음 이 시간에는 다양한 레크리에이션과 로테이션 프리토킹이 준비된 2부 현장을 공개할 예정이며, 생생한 퍼플스 부산 미팅파티 현장이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다가오는 2편 후기를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부산 미팅파티 후기 ②편 보러 가기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Recent posts

서울 강남구 학동로 521 선진빌딩 5,6층 (06072)
상호명: 퍼플스(주), 대표자: 김현중, 결혼중개업 신고번호: 서울-강남-국내-08-002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2-서울강남-02940호, 사업자등록번호: 211-87-21023
TEL: 1588-3934, FAX: 02-548-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