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결혼중개업체 퍼플스, '2021 포브스 사회공헌대상' 수상

결혼중개업체 퍼플스, '2021 포브스 사회공헌대상' 수상

상류층 미혼남녀들을 위한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결혼중개업체 퍼플스가 '2021 대한상공회의소·포브스 사회공헌대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영광스러웠던 수상 소식과 함께 시상식 현장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4월 28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에서 '2021 대한상공회의소·포브스 사회공헌대상'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해 시상에 필요한 인원만 참석하였으며,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개최되었습니다.

 

'2021 대한상공회의소·포브스 사회공헌대상' 시상식

 

결혼중개업체 퍼플스가 수상한 '2021 대한상공회의소·포브스 사회공헌대상'은 '대한상공회의소와 중앙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보건복지부'가 후원하는 공신력 있는 시상식으로, 공동체와 공익을 생각하고 실천하는 기업들을 인정하고 격려하기 위해 제정된 시상식입니다.

 

'2021 포브스 사회공헌대상'은 '사회적 책임'과 '사회공헌 활동' 그리고 '사회공헌 성과' 등 세분화된 평가항목신뢰도 높은 지표를 통한 심사를 거쳐 기업들을 선정하였으며, 결혼중개업체 퍼플스를 포함한 총 24개의 기업 및 브랜드에게 수상의 영광이 주어졌습니다.

 

본격적으로 '2021 포브스 사회공헌대상' 시상식이 진행되고 결혼중개업체 퍼플스는 한부모가정을 위한 지속적인 후원 및 기부활동을 인정받아 '소외계층 지원' 부문에서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영광스러운 수상에는 만족도 높은 성혼 서비스 제공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위해 노력하는 결혼중개업체 퍼플스 김동식 차장이 대리 수상하였습니다.

 

 

결혼중개업체 퍼플스는 2001년 최초의 상류층 결혼정보업체로 설립되어 현재 20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20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전문적인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현재 서울 청담 본사를 비롯하여 부산, 대구, 대전, 광주지사를 설립하여 지방 회원님들을 위한 VIP 성혼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원님들의 만족스러운 성혼과 더불어 기업의 사회적 책임 준수를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이번 결혼중개업체 퍼플스의 '2021 포브스 사회공헌대상' 수상은 더욱 영광스러운 자리였는데요. 언제나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며 사회적 소외 계층을 외면하지 않고 함께 더불어 가는 세상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