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호텔파티 추천<롯데호텔에서 열리는 초특급 호텔파티>

호텔파티 추천<롯데호텔에서 열리는 초특급 호텔파티>




2013년 라움 아트센터를 시작으로 2014, 2015, 2016년 그랜드 하얏트 서울, 2017 롯데호텔 서울에서 매년 개최되었던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호텔파티가 이번 연도에도 어김없이 찾아왔습니다. 싱글남녀 200명이 참석!! 실제 성혼 커플의 탄생지!!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2018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는 12월 22일 (토) 저녁 6시, 잠실에 위치한 롯데호텔월드에서 진행됩니다. 






호텔파티가 진행되는 롯데호텔월드의 크리스탈 볼룸은 롯데호텔월드의 대표적인 대연회장으로서 화려한 샹들리에, 패브릭 월과 미러 패널 등으로 현대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풍기는 곳입니다. 지난해에 이어 이번 연도에도 롯데호텔에서 진행하게 되었는데 지난해에는 롯데호텔 서울에서 진행하였다면 이번 연도에는 롯데호텔 잠실에서 진행하오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호텔파티는 200여 명이 참석하는 만큼 다양한 직업군의 미혼남녀가 참석합니다. 남성의 경우 의사, 검사, 변호사, 회계사 등 명문대 출신 전문직, 대기업 및 공기업 종사자, 가업승계 및 전문 CEO, 자산가 등이 참석하며 여성은 의사, 약사, 법조인 등 명문대 출신 전문직, 대기업 및 공기업 종사자, 미인대회 출신, 전·현직 모델, 승무원, 자산가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호텔파티는 실제 성혼 커플 탄생지로 유명하며, 지난해에는 약 32쌍의 커플이 탄생하여, 현재 알콩달콩한 연애를 이어나가고 있다고 합니다. 퍼플스 크리스마스 호텔파티의 커플 탄생률이 높은 이유는, 참가자들의 남녀 성비를 1:1로 맞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파티에 참석한 모든 이성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로테이션 프리토킹 시간이 주어지게 되는데, 이 시간을 통해 많은 이성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으며 자신과 마음이 맞는 분을 찾게 됩니다.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호텔파티에 참가 의사가 있으신 분들에게 가장 중요한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바로 드레스코드인데요. 남성은 정장에 보타이, 여성은 드레스 또는 원피스입니다. 특히, 역대 퍼플스 호텔파티에 참가하는 여성 회원님들은 우아함과 단아함을 강조하는 드레스 또는 원피스를 착용하시는데요. 혹시나, 자신의 의상이 너무 튀어 보일까 걱정이 되어 규정된 드레스코드에 맞지 않는 의상을 선택하여 참석할 경우, 오히려 화려한 호텔파티 분위기에 당황하실 수 있으니, 꼭 드레스 코드에 맞는 의상과 메이크업을 연출하시길 바랍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는 정회원뿐만 아니라 준회원에게도 참가 기회가 주어집니다. 참여 신청은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거나 대표번호로 문의해 주시기 바라며, 신청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전문 상담원의 참가 안내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단, 준회원의 경우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야만 최종 참석이 확정된다는 점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1588-3934)



결혼정보업계 최대 규모! 유일하게 진행되는 200명 규모의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이번 성혼 커플의 주인공이 되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