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대전지사 오픈 기념! 갤러리아 타임월드 이벤트 후기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대전지사 오픈 기념! 갤러리아 타임월드 이벤트 후기


지난, 11월 19일부터 21일,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 점 VIP 데이를 맞이하여 갤러리아 백화점 내에서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 점과 퍼플스 결혼정보회사가 진행한 행운의 경품 이벤트는 3일 동안 갤러리아 백화점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진행하였는데, 많은 분들이 참여를 해 주셨습니다. 1등에게는 퍼플스 VIP 정회원권 (1명), 2등에게는 갤러리아 상품권 100만 원 (3명)이 지급되었습니다.




   



퍼플스에서는 경품 이벤트를 포함하여 리서치 이벤트도 진행하였는데, 리서치 이벤트를 참여해주시는 고객 모두에게 카카오 프렌즈에서 나온 깜찍한 수건과 퍼플스 2019 감성 캘린더 달력을 사은품으로 증정하였습니다. 






또한, 즉석 행운권 추첨을 통해 미니 가습기와 캘린더를 증정하였습니다.





경품 이벤트뿐만 아니라 리서치 이벤트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셨는데, 특히, 자녀결혼이 고민이신 부모님들이 많은 관심을 보였으며, 퍼플스 대전지사가 갤러리아 백화점 내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즉석 결혼상담이 이루어지기도 하였습니다.



  



"이벤트 참여 중인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 고객님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2001년, 서울 청담동에 국내 최초 상류층을 타깃으로 설립되어 의사, 변호사, 검사, 회계사 등 전문직 회원 및 정·재계 자녀, 자산가. 대기업 CEO 자녀들의 성혼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성혼주의를 바탕으로 계약기간 내에 무제한 만남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으며 서울뿐만 아니라 부산 해운대에 부산지사, 대전 서구에 대전지사를 운영하여 전국적으로 맞춤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직 퍼플스에 방문하지 않은 결혼적령기 미혼남녀들은 연말이 오기 전에 결혼상담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





대전지사 위치: 대전 서구 대덕대로 219, 4층 (둔산동, 갤러리아 타임월드 별관)



☎ 042-487-0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