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High-on Style

한남동며느리들이 사랑하는 명품브랜드 TOP 5

한남동며느리들이 사랑하는 명품브랜드 TOP 5

여러분들은 좋아하는 명품브랜드가 있으신가요? 과거 명품은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 올드한 디자인을 선보여 젊은 청담동며느리, 한남동 며느리들 사이에서는 인기가 많지 않았는데요. 하지만 최근에는 심플한 디자인부터 화려하지만 세련된 상품들을 매 시즌 선보여 연일 백화점에는 고객들로 가득하다고 합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한남동며느리들이 사랑하는 프리미엄 명품브랜드 TOP 5 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에르메스

 

출처: 에르메스

 

에르메스(HERMES)는 프랑스의 럭셔리 브랜드로 명품 중의 명품이라고 불리는 가장 고급스럽고 완성도 높은 브랜드입니다. 가장 대표적인 가방의 경우, 100% 프랑스 장인에 의해 제작되며 한남동며느리들의 인기 아이템인 켈리백, 버킨백 등은 1000만원을 호가할 뿐만 아니라 구매실적이 있어야 구매가 가능하다는 것은 매우 유명한 사실입니다.

샤넬

 

출처: 샤넬

 

1910년, 파리의 패션 거리에 샤넬 모드(Chanel Modes)라는 모자 가게를 시작으로 현재는 한남동 며느리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라인으로 가방, 향수, 화장품이 있으며 매년 인상되는 가격으로 일명 '샤테크'라는 신조어도 생겨나게 되었습니다.

 

디올

 

 

출처: 디올 ​

 

샤넬과 더불어 가장 대중들에게 유명한 프랑스의 패션브랜입니다. 주력 상품으로는 가방, 향수, 메이크업이 있는데 특히, 디올의 레이디백은 다이애나 비가 이 가방을 들고 다니던 모습이 언론에 노출된 후에 Lady Dior이란 이름으로 정식 발매되어 현재까지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입니다. 이 밖에도 5구 아이섀도우,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도 한남동 며느리들의 필수템으로 자리 잡고 있고 있습니다.

델보

 

 

출처: 델보 ​

 

1829년, 벨기에 출신의 샤를 델보(Charles Delvaux)에 의해 만들어진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브랜드입니다. 벨기에의 에르메스라고도 불릴 만큼 고급스러운 상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브랜드 규모가 크지 않고 아는 사람만 아는 명품 브랜드이다 보니, 국내에 매장이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희소가치가 있고 클래식하면서도 젊고 세련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신흥 한남동며느리 백'으로도 유명세를 얻고 있습니다.

루이비통

 

출처: 루이비통

 

샤넬, 에르메스와 함께 세계 3대 명품 패션 브랜드 중 하나로 오랜 기간 동안 명품 브랜드 중 총매출 1위를 당당히 차지하고 있습니다. 명품을 잘 모르는 사람도 루이비통은 명품이라는 사실을 알 정도로 명품 브랜드 중에서도 대명사 격으로 타 브랜드와는 다르게 남성복이나 여성복, 신발 등의 의류도 만들고 시계, 주얼리, 향수, 휴대폰 케이스, 열쇠고리, 연필, 필통, 볼펜, 수첩, 여행 가이드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한남동며느리들이 사랑하는 프리미엄 명품브랜드 TOP 5에 대해 전해드렸습니다. 오늘 전해드린 정보 참고하셔서 센스 있는 스타일링 완성해 보시기 바라며, 다음 이 시간에는 재벌가 사위가 선호하는 브랜드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