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High-on Style

드라마 '마인' 패션, 김서형&이보영의 재벌가 며느리룩!

드라마 '마인' 패션, 김서형&이보영의 재벌가 며느리룩!

회를 거듭할수록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드라마 '마인' 속 우아한 재벌가 며느리룩을 선보이는 '김서형'과 '이보영'의 패션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고급스러우면서도 재벌가 며느리룩에 알맞은 드라마 '마인' 패션을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tvN '마인' 드라마 캡처 ​

 

드라마 '마인'은 세상의 편견을 벗어나 진짜 나의 것을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극중 김서형과 이보영은 국내 재벌 효원그룹의 며느리 역할을 맡으며 진정한 재벌가룩을 선보이곤 하는데요. 그렇다면 드라마 '마인' 패션에는 어떤 아이템들이 숨겨져있는지 지금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딘트 셋업

 

출처: 딘트 ​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드라마 '마인' 패션은 '딘트'의 셋업 투피스입니다. 계절감에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시원한 느낌을 주며 슬리브 부분에 다른 소재를 사용하여 포인트를 주고 있는데요. 간절기에는 셔츠 혹은 블라우스와 함께 착용할 수 있으며 여름에는 단독으로 착용하여 시크한 룩을 완성해보시기 바랍니다.

토리버치 실크 롱 드레스

 

출처: 토리버치 ​

 

다음으로 살펴볼 드라마 '마인' 패션 아이템은 '토리버치 실크 프린티드 롱 드레스'입니다. 다채로운 색감과 패턴으로 화려한 느낌을 주며 실크 소재로 인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하였습니다. 하이웨스트와 볼륨감 있는 원피스 모양으로 시원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여름 휴양지 룩을 고민하고 계셨던 분들께도 추천드립니다.

브라이드 앤 유 원피스

 

출처: 브라이드 앤 유

 

세 번째 룩은 드라마 '마인' 패션 아이템으로 자주 등장하는 원피스인 '브라이드 앤 유'의 제품입니다. 와이드 한 카라와 브이넥 라인이 매력적인 드레스이며 벨트를 이용하여 연출할 경우 비율 보완 효과가 있는 원피스입니다. 격식 있는 자리에 착용하기에도 좋으며 올여름 하객룩을 고민하고 계신 여성분들이라면 '브라이드 앤 유'의 원피스를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불가리 세르펜티 워치

 

출처: 불가리

 

마지막으로 살펴볼 드라마 '마인' 패션 아이템은 바로 '불가리'의 '세르펜티 투보가스 워치'입니다. 세르펜디 워치는 '불가리' 대표 제품으로 볼 수 있으며, 손목을 감싸는 뱀의 모습을 형상화하고 있습니다. 독창적인 디자인과 스타일이 불가리 고유의 세련미와 만나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데요. 올여름 주얼리 혹은 워치를 찾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불가리'의 '세르펜티 투보가스 워치'를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드라마 '마인' 패션 분석을 진행하였습니다. 스토리도 흥미롭지만, 극중 배우들의 패션까지 보는 재미가 있는 드라마인데요. 살펴본 재벌가 며느리룩을 통해 고급스럽고 우아한 패션을 완성해보시기 바랍니다.

미혼남녀들을 위한 다양한 패션 문화를 전달해드리고 있는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퀄리티 높은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베테랑 커플매니저들과의 자세한 결혼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1:1 무료 상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