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골드미스가 호감남을 사로잡는 연애 팁!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골드미스가 호감남을 사로잡는 연애 팁!




학력이 높고 경제적 여유를 가지고 있는 미혼 여성. 우리는 그들을 골드미스라고 부릅니다.


골드미스는 고학력에 경제적 능력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 부러움의 대상이 될 수 있지만 혼기가 꽉 찼거나

이미 지나버린 나이 탓에 이성을 만나는데 있어 자신감을 상실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반대로 생각해보면 골드미스는 결혼하기 좋은 모든 조건을 갖추었기 때문에 좋은 짝만 만난다면 금방 결혼에 골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골드미스가 결혼에 한 발자국 다가설 수 있도록 호감남을 사로잡는 연애 팁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출처 - PEXELS>




호감남을 사로잡는 연애 팁 TOP 5




1. 스타일있는 여자가 되어라!


대부분 남성은 상대적으로 젊은 여성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나이가 들면 매력이나 조건만으로 남성의 마음을 사로잡기 힘들 수 있으니 플러스알파 요인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이 돋보일 수 있게 스타일을 변신시켜 스타일 있는 여자가 되어보세요.

자신과 어울리는 헤어스타일, 화장법, 옷 등을 연구하여 자신의 스타일을 찾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청담동 며느리 같은 우아함, 트렌디한 패션 감각, 어려 보이는 화장 기술 등으로 남성을 끌리게 할 수 있다면

호감지수가 높아져 분명 호감남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출처 - PEXELS>




2. 자신감을 가지고 호감남에게 당당히 다가가라!


자신감이 넘치던 여성도 골드미스 나이가 되면 이상하게 자신감을 잃는 경우가 많습니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자신감은 매력의 키포인트입니다.


사람은 누구나 독특한 매력과 장점을 가지고 있으니 자신만의 매력과 장점을 찾아보세요.

남들과 다른 자신만의 개성을 잘 살려서 호감남에게 다가간다면 자신감이 넘쳐 보이는 당신에게 더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자신감이 넘치면 매력이 배가 된다는 사실,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 PEXELS>




3. 좋은 인상을 심어주어라!


호감남이 한 번이라도 더 자신을 생각해 볼 수 있도록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부드러운 미소나 표정으로 평소 표정 관리를 잘하여 부드러운 인상을 주는 것이 좋고, 

호감남의 말을 잘 들어주면서 필요시 따뜻한 말 한마디를 건네보세요.

당신의 따뜻한 말 한마디가 호감남 마음에 와 닿는다면 매우 좋은 인상을 심어줄 수 있을 것입니다.


인상이 좋으면 당신에 대한 호감지수가 더 높아질 수 있다는 사실 알아두세요.




<출처 - PEXELS>




4. 대화를 통해 마음의 문을 열게 만들어라!


남성들은 혼기가 지나도록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 여성에 대한 편견이나 선입견을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주의적이거나 조건을 많이 따진다거나 눈이 너무 높다던가...

무엇인가 문제가 있을 것이라는 편견이나 선입견을 대화를 통해 극복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감남의 말을 잘 경청하고 호응해 보세요.

미소를 지으며 "공감해요", "맞는 말이에요", "너무 재미있네요", "아~ 그렇군요"하고 맞장구를 잘 쳐준다면

마음이 통한다는 느낌을 전해줄 수 있을 것입니다.




<출처 - PEXELS>




5. 호감남에게 우회적으로 호감을 표시하라!


자신의 매력을 과대평가하는 남성의 경우, 여성이 먼저 고백한다면 더 교만해져 잘 안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호감남에게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때는 직설적인 고백보다는 

"당신은 참 좋은 사람이에요"와 같은 알 듯 말듯 우회적인 호감 표현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적극적으로 다가가면 부담을 느낄 수 있으니 우회적인 호감 표현만으로 호감남이 스스로 다가오게 만들어 보세요.

당신에게 매력을 느낀 호감남이라면 분명 꿈같은 사랑이 현실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출처 - PEXELS>




지금까지 골드미스가 호감남을 사로잡을 수 있는 연애 팁을 전해드렸습니다.

오늘 전해드린 연애 팁을 통해 미혼 여성들이 결혼을 위한 배우자 만남에 한 발자국 더 다가설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바쁜 스케줄 탓에 이성 만남의 기회를 잡기 어려운 골드미스라면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에게 체계적인 맞선 서비스 받아보세요.

맞춤 매칭으로 선호하는 이상형 프로필을 추천해 드립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








▼ 설문조사 이벤트 참여 ▼




설문기간 : 2016.10.04(화) ~ 2016.10.31(월)



설문조사 참여 후, 퍼플스 홈페이지에 회원정보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에게는 감사의 의미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발송해 드리고 있으니 솔직한 의견 들려주시고 퍼플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기프티콘을 받기 위한 회원 정보 작성은 설문조사 배너를 클릭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