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성공적인 커플매니저 선택방법

성공적인 커플매니저 선택방법

 




미혼남녀에게 인연을 맺어주는 사랑의 메신저, 커플매니저.

커플매니저는 결혼정보회사에 소속되어 미혼(재혼) 남녀에게 가장 어울리는 배필을 찾아주고

 고객이 최고의 배우자를 만나 성혼에 이를 수 있도록 관리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고객 관리부터 매칭, 결혼 상담까지 성혼에 이르게 하는 모든 역할을 수행하기 때문에 결혼정보업체에서 

중추적 역할을 하는 매우 중요한 존재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결혼정보회사에 가입하면 커플매니저와 가장 많은 대화를 나누고 소통을 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의 성혼 여부를 결정짓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커플매니저의 역할은 매우 중요하며 

또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가 있는 커플매니저를 잘 만나야 합니다.


그렇다면 결혼정보회사의 커플매니저를 잘 만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첫 번째, 소통이 원활한지 확인 


 결혼정보회사에서 가장 많은 소통을 하고 인류지대사인 결혼을

 맡겨야 하는 상대이기 때문에 커플매니저와 소통이 원활한지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의견을 들어주고 최대한 고객 편에 서서 공감해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판단의 기로에 섰을 때 나아갈 방향을 확실하게 제시해줄 수 있는 커플매니저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통이 원활하게 되지 않는다면 이상형 소개와 맞선 진행 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는 것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두 번째,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 확인


해당 결혼정보업체에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베테랑 커플매니저가

 소속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중요한 혼사인 만큼 매우 까다롭게 진행되다 보니 갖은 우여곡절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때, 커플매니저가 어떻게 대처하는지에 따라 회원의 상황은 크게 달라질 수 있으니 많은 성혼 사례와 

오랜 경력을 가지고 있는 커플매니저 여부를 먼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노하우는 단 몇 년 만에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며, 

10년 이상 경력을 가진 커플매니저를 만났다면 원하는 조건의 배우자를 만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셋째, 적극적인 커플매니저가 좋다


결혼정보회사에서 상담 전화를 받아본 사람이라면

가입 전 커플매니저에게 많은 연락을 받아 다소 귀찮게 느껴지기도 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반대로 나를 담당하는 커플매니저가 연락이 잘 되지 않는다면 어떨까요?


반대로 생각해보면 생각이 달라지듯 적극적인 커플매니저는 

그만큼 가입 후에도 나에 대한 성혼을 목표로 좋은 배우자감을 추천해 주기 위해 총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적극적인 커플매니저는 관심을 가지고 최고의 배우자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한다는 뜻이니,

 함께 노력을 더한다면 분명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커플매니저가 소속되어 있는 결혼정보업체가 어디인지도 매우 중요합니다.

얼마나 오랜 기간 동안 꾸준히 운영되었는지, 수준 높은 회원들이 가입되어 있는지 등 활동을 뒷받침할 수 있는

 탄탄 결혼정보업체인지를 확인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다음은 결혼정보회사를 선택할 때 확인하면 좋을 기본적인 사항입니다.



1. 확인되지 않은 과장된 광고를 하고 있지는 않은지 확인하라!


2. 얼마나 탄탄한 업체인지 전통성(연혁)을 확인하라!


3. 가입되어 있는 회원 수준을 확인하라!


4. 꾸준한 파티 여부를 확인하여 얼마나 많은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는지 확인하라!


5. 가입 시, 프로그램 계약서와 이용약관을 꼼꼼히 확인하라!







지금까지 성공적인 커플매니저를 만나기 위한 방법에 대해 전해드렸습니다.

커플매니저의 역량에 따라 성혼 여부가 결정될 수 있다는 것을 꼭 새겨두고 꼼꼼히 따져 결혼정보업체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전해드린 방법으로 커플매니저를 확인하고, 결혼정보회사 추천으로 배우자를 소개받는다면 성혼의 길로 들어설 수 있을 것입니다.


10년 이상 경력의 VIP 커플매니저와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1:1 무료 상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