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가입 프로그램 안내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가입 프로그램 안내

 



저희 퍼플스는, 2001년에 설립됐는데요. 그러니까 올해 2015년 기준, 15년째 이어지고 있죠.

그 당시, 결혼정보회사라는 업계 자체가 대중들에겐 다소 생소했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구체적인 회원들을 대상으로 결혼 서비스를 진행하겠다는 포부를 갖고 시작됐습니다.







퍼플스의 첫 컨셉트는 '유학파 전문 결혼정보회사'였습니다.

김현중 대표는, 본인의 유학시절 당시 지인들의 연애 및 결혼에 대한 고충들이 무엇인지를 알게 됐고,

그 고충들을 덜어주고 나아가 지인들의 결혼을 도와주고 싶다는 일념 하에 지금의 퍼플스가 탄생하게 된 것입니다.

유학파들을 대상으로 하다보니, 그들의 집안이 명문·재벌가인 경우가 많다는 걸 간파,

'유학파 전문'이라는 컨셉트에 머무르지 않고, 전문직·재벌가·정재계 집안 등 회원들의 폭을 확대해나가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현재 퍼플스의 가입 프로그램을 보면

등급에 따라서도 나뉘어지지만, 직업 및 사회적 지위에 따라 서비스가 분류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이쯤에서 퍼플스의 가입 등급(프로그램)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폐사가 회원들의 직업 및 경제상황 등과 원하는 배우자상 등을 고려하여 명시화한 등급입니다.

초·재혼 모두 동일하며, 실버-> 골드-> 플래티넘 -> 다이아몬드 -> 시크릿 -> 블랙클럽으로 나뉩니다.

* 퍼플스는, 성혼을 지향하고 있으며 철저한 신원인증과 비공개 서비스 진행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 실버의 경우,결혼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한 등급으로 성혼을 전제 조건으로 만남을 주선해드리고 있습니다.
  • 골드등급은, 명문가 집안 혹은 그에 준하는 엘리트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전문직 및 유학파, 금융 자산가 등 전문직 위주의 회원들이 다수 가입돼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 플래티넘등급은, 본인의 재력과 직업 면에서 명망 있는 회원들이 다수 가입돼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 다이아몬드등급은, 재력가 및 초엘리트 회원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가문의 명망과 재력 등을 철저히 고려하여 가입이 결정됩니다.
  • 시크릿등급은, 대한민국 상위 1%에 해당하는 VIP프로그램입니다. 초엘리트 집안 및 사회적으로 명망 높은 명문가 회원들이 주로 가입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마지막으로 '블랙클럽'은, 국내 최고의 결혼 등급이라 자부하고 있으며,

VVIP 회원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정재계, 국내 내로라하는 대기업가의 자제 등 최고의 재력·권위를 갖춘 분들이 가입 가능합니다.

블랙클럽에 가입하실 경우, 퍼플스 임원 및 대표가 직접 성혼서비스를 해드립니다.







다음으로, 직업이나 종교 등에 분류된 가입 프로그램을 짚어드릴게요.


유학파, 전문직, 기독교인(크리스천), 정재계, 지방명문가, 승무원 및 미스코리아.


이렇게 분류되어 있는데요.

아무래도 타깃이 명확하다보니, 이 프로그램을 통해 가입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각 프로그램에 배치돼 있는 커플매니저들은 해당 분야의 베테랑들로 구성돼 있습니다.

가령, 기독교인(크리스천) 성혼 프로그램에 가입하시면, 크리스천 커플매니저와의 상담이 진행됩니다.


보다 전문적인 동시에, 온 마음을 터놓을 수 있는 '진정한 소통'이 가능하겠죠? :)




한편, 저희 퍼플스는 'CLUB R&D'라 하여,

엘리트 인맥 구축을 위한 특별한 모임 및 자리를 만들고 있는데요.

특히, 매달 진행되는 소규모 비공개 파티는 클래식&럭셔리를 느낄 수 있는 정통 VIP 행사입니다.


매년 연말에는 '럭셔리 크리스마스&연말 파티'를 진행함으로써

대규모 행사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데요.

타 업체의 파티를 참가해보셨다고 하더라도, '질이 다른 퍼플스만의 품격'을 느끼실 수 있을거예요.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생각하는 '진정한 VIP 회원의 기준'은 무엇일까요?







김 대표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퍼플스를 경영하고 있습니다.

전문 경영인으로도 인정받아왔지만, 최근 몇 년 간은 '고객의 신뢰도를 충족시켜 준 업체'로 주목받아 왔습니다.




  




퍼플스는, 노블레스 결혼을 위한 결혼정보업체를 너머

VIP 문화의 장이 되고자 하는 것을 지향점으로 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