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3 '2015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3 '2015 PURPLES LUXURY X-MAS PARTY' 세 번째 이야기

보다 생생한 현장 속으로!



저희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매년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싱글남녀를 위한 대규모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 진행해왔던 파티를 보면 참석자들간의 커플성공 확률도가 높아 성혼까지 이어진 사례도 많았는데요.



일대일 맞선이 부담스러운 남녀들이 자연스럽게 많은 이성들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 럭셔리 파티는 올해도 대성황을 이루었답니다.

 

그 화제의 1부 현장을 지난 포스팅 시간에 스케치로 전해드렸는데요. 오늘은 아카데미 시상식을 방불케 했던 2부 현장을 마저 전해드리려 합니다.

 


‘2015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마지막 세 번째 이야기, 함께 보시죠 :)









신사의 품격을 알리는 턱시도를 입은 남성회원의 모습이 보이네요.


외모와 능력, 그리고 훌륭한 성품까지 가지고 있는 자랑스러운 퍼플스 회원이랍니다. :)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드레스가 퍼플스 여성 회원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줍니다.


이번 럭셔리 파티의 드레스코드는 남성은 정장과 보타이여성은 드레스 또는 원피스였는데요.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를 한껏 고취시켜 주었습니다.





파티인 만큼 베스트드레서 시상이 빠질 수 없겠죠!

 

드레스코드를 가장 잘 소화해낸 회원을 선정하는 베스트드레서 시상식이 진행되는 순간입니다.


1차적으로 선발되어 무대위로 올라간 회원들에게 개개인의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워킹쇼 시간이 주어졌습니다.

이 모습은 마치 화려한 패션쇼를 방불케 했는데요. 과연 그 수상의 영광은 누구에게 주어질까요?















수줍은 인사와 함께 당당한 워킹패션쇼와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를 방불케 했던 과감한 퍼포먼스


선보였던 워킹쇼를 거쳐 영예의 베스트드레서 수상자가 선정되었습니다.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퍼플스가 선정한 베스트 드레서상을 수상하는 순간입니다.


수상자에게는 하얏트호텔 무료 숙박권이 상품으로 전달되었는데요.


헤어와 메이크업드레스를 협찬해주신 미용실 원장님께 감사하다는 말과 커플되는 분과 함께 상품을 사용하도록 노력하겠다


재치있는 수상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수상자 뿐만 아니라 무대를 빛내준 모든 여성 회원에게는 하얏트호텔 뷔페 식사권


 50만원 상당의 화장품세트유명 스튜디오 사진 촬영권 등 다채로운 상품이 전달되었습니다.









베스트 드레서 수상자의 화려한 앵콜 퍼포먼스가 진행되고 있네요~


수줍은 듯한 워킹을 선보이는미소가 아름다웠던 퍼플스 여성 회원이었답니다. :)










지금까지 2015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현장을 생생하게 전해드렸는데요. 어떠셨나요?


이번 파티는 남녀가 서로를 알아갈  있는 로테이션 프리토킹 타임 물론,


남녀의 만남뿐만 아니라 참석자들간의 교류를 통해 인맥형성까지 가능한 소통의 으로 마련되었는데요


유일한 명품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로 클래스가 다른 참석자들간의 소중한 인연이 닿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되었기를 바래봅니다.









올해도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와 함께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지나갔습니다.


매년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찾는 퍼플스 회원들이 증가하는 만큼 성공적인 행사를 치뤄내기 위한 막중한 책임감이 들기도 했는데요.


내년에도 보다 더 만족스러운 럭셔리 파티 준비를 위해 노력하리라 다짐하며


2015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클래스가 다른 회원들과의 만남!

특별한 인연을 만들 수 있는 소중한 기회는 2016년에도 계속됩니다내년에도 함께 하실거죠? :)



회원들간의 좋은 만남이 이어지기를 바라며~

지금까지 퍼플스 News’였습니다




지난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1 '2015 PURPLES LUXURY X-MAS PARTY' 첫 번째 이야기  (클릭!)

#2 '2015 PURPLES LUXURY X-MAS PARTY' 두 번째 이야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