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초밥집 - 맞선 상대에게 숨겨진 청담 맛집을 소개하고 싶다면? 도톰한 회가 맛있는 스시집 '초밥집'


맞선 상대에게 숨겨진 청담 맛집 소개하고 싶다면?

도톰한 회가 맛있는 스시집 '초밥집'




여러분들은 나만의 맛집이고 싶은 마음에 소문나지 않았으면 하는 청담 맛집이 있나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나만의 맛집이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다녀가는 청담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외관만 보면 크지 않은 규모에 골목가에 위치하고 있어 나만 알고 있는 곳 같지만, 사실은 청담동에서 청담 맛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맞선 상대와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숨겨진 청담 맛집 '초밥집'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일식집 특유의 인테리어로 꾸며진 '초밥집' 내부 공간은 여느 스시집과는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최근 젊은 세대들은 규모가 크고 눈에 띄는 음식점들보다는 아는 사람만 다녀가는 듯한 음식점들을 선호하는 편인데, 

이는 굳이 돋보이게 하지 않아도 돋보일 수밖에 없는 맛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초밥집'은 숨겨진 맛집과 같은 아담한 크기의 일본식 인테리어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스시집입니다.







주방장이 직접 회를 손질하거나 초밥을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는 바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기자기하고 아늑한 바 테이블은 혼자 식사를 하는 혼밥족이나 바쁜 직장인들이 편히 먹고 갈 수 있는 자리이긴 하지만,

'초밥집'은 청담 맛집답게 거의 웨이팅 시간이 있어서 2~4명의 일행이라 할지라도 바 테이블에서 식사를 하기도 합니다.









한 벽면에는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아기자기한 손글씨의 메뉴판이 보입니다.

'초밥집'은 13,000원부터 25,000원까지 가격대별로 다양한 스시 메뉴가 준비되어 있고 

스시 외에도 오뎅 나베, 나가사끼 짬뽕탕, 육회 등의 요리와 연어 소금구이 등과 같은 생선요리, 

그리고 바삭한 튀김까지 일식집에서 맛볼 수 있는 메뉴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초밥집'의 스시는 밥을 감싸고도 남을 정도로 유난히 길고 도톰한 회가 특징입니다.

청담동에는 맞선 통해 결혼을 앞둔 남녀가 찾는 웨딩숍이나 스튜디오가 많은 편인데, 웨딩 촬영 때 깔끔하게 먹을 수 있도록 

포장도 가능하여 가성비 훌륭한 초밥을 찾는 분들의 포장 손님도 꽤 있는 편입니다. 





▶ 도톰한 회가 맛있는 스시집 '초밥집' 이어지는 이야기(메뉴) 보러가기 ◀





 숨겨진 청담 맛집 '초밥집'에 대해 일부 전해드렸는데요!

이곳에서 주문하면 좋을 인기 메뉴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 블로그를 통해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회원분들의 아름다운 만남을 응원하며 맞선, 데이트 장소 등을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배우자 만남뿐 아니라 결혼 관련하여 조언이 필요하신 분들은 성혼 전문 커플매니저에게 1:1 무료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