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결혼정보회사 퍼플스, 11월 프라이빗 호텔파티 개최

 

매달 다양한 콘셉트의 미팅파티를 진행하고 있는 청담동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12월에 개최되는 대규모 호텔파티인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를 소규모로 경험해 볼수 있는 파티를 진행합니다. 오늘 참가자 신청이 오픈되고 벌써부터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미팅파티에 관심 있는 미혼남녀들을 위해 자세한 설명 도와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진행하는 '겨울 로맨스' 파티는 1:1 만남이 어색하신 분, 여럿이 모여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인연을 만나 실수 있는 파티입니다. 그동안 맞선, 소개팅의 실패로 색다른 만남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청담동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준비한 파티의 기회 놓치지 마시고 바로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청담동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겨울 로맨스 파티11월 28일 토요일, 서울 소재 특급호텔 연회장에서 진행되며 남녀 각각 20명씩, 1:1 성비를 맞출 예정입니다.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가 지속되고 있지만 2단계로 격상 시에는 참여인원이 조정될 수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겨울 로맨스' 미팅파티의 상세 일정으로는 6시부터 참가자 접수와 함께 웰컴 푸드가 제공되며 참석자들과 가볍게 인사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집니다. 7시부터는 특급호텔에서 제공하는 디너 코스요리와 함께 와인을 즐겨주시면서 옆자리에 앉은 이성과 대화를 이어나가면 되는데요. 이후 클래식 공연과 로테이션 프리토킹, 레크리에이션이 진행되어 첫 만남의 어색함이 느껴지지 않도록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입니다.

 

 

 

파티 신청에 앞서 청담동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 대해 간략히 설명드리자면, 국내에 결혼정보업체가 보편화되지 않았을 시기인 2001년, 청담동에 서울본사가 설립되었으며 이후 부산 해운대에 부산지사, 대전지사, 대구지사를 설립하여 전국적으로 운영 중인 결혼정보회사입니다. 오는 12월에는 광주지사를 오픈하여 더욱 많은 회원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의사, 변호사 등 전문직의 남성 회원과 교사, 의사, 공무원, 승무원 등의 여성 회원이 대거 가입되어 있으며, 매년 연말 서울에 위치한 특급호텔에서 결혼정보업계 유일하게 200명 규모의 대규모 미팅파티를 개최하여 수많은 커플 탄생을 이뤄내고 있습니다.

 

청담동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준비한 11월 미팅파티! '겨울로맨스'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은 하단의 [파티 신청하기] 배너를 클릭하셔서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번 파티는 정회원뿐만 아니라 준회원 분들도 참가 기회가 주어지며, 준회원의 경우 신원인증 절차를 거쳐야만 참석 가능하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Recent posts

서울 강남구 학동로 521 선진빌딩 5,6층 (06072)
상호명: 퍼플스(주), 대표자: 김현중, 결혼중개업 신고번호: 서울-강남-국내-08-002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2-서울강남-02940호, 사업자등록번호: 211-87-21023
TEL: 1588-3934, FAX: 02-548-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