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오픈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

지난 2001년 설립 이후 서울 본사를 비롯하여 부산, 대구, 대전지사를 통해 전국적으로 중매결혼 서비스를 이뤄온 퍼플스가 다가오는 12월, 광주결혼정보회사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퍼플스는 그동안 광주에 거주 중인 미혼남녀분들을 위해 출장 서비스를 진행해왔으며, 대구지사와 부산지사 상담 센터에 방문해 주시는 분들도 여럿 있었습니다. 하지만 거리상의 한계로 고객님의 니즈를 완벽하게 충족시키기에는 항상 아쉬움이 남곤 하였습니다. 그리하여 오랜 고민 끝에 광주결혼정보회사 설립을 결정하였고 이제 광주 및 호남 지방에서도 상류층 중매결혼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릴 예정입니다.

 

또한 이를 기념하여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는데, 결혼상담이 필요하거나 광주결혼정보회사를 찾고 계셨던 분들은 이번 기회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광주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오픈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 기간은 11월 1일 ~ 11월 30일까지이며, 결혼을 희망하는 결혼 적령기의 미혼남녀, 이혼 후 재혼을 원하는 돌싱, 자녀의 결혼이 고민이신 부모님들까지 참여가 가능합니다.

| 상품 소개 |

상품 소개를 드리자면 먼저,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방문해 주신 모든 고객님들께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됩니다.

 

또한,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에서 개최되는 업계 최대 규모 미팅파티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초대권이 증정되며 사전예약 방문 후 가입 시 가입비 20프로 할인, 마지막으로 모든 상담 고객에게 미팅횟수 업그레이드를 제공합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 광주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자면, 2001년 국내 최초 설립된 상류층을 타깃으로 한 결혼정보회사로 서울 청담동에 서울본사를 비롯하여 부산, 대전, 대구에 지사를 운영하며 정재계, 자산가, 명문가 전문직 회원 등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성혼전문 결혼정보회사입니다.

서울 상류층의 결혼정보 서비스를 이젠 광주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 받아보시길 바라며, 원활한 상담을 위해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여 신청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Recent posts

서울 강남구 학동로 521 선진빌딩 5,6층 (06072)
상호명: 퍼플스(주), 대표자: 김현중, 결혼중개업 신고번호: 서울-강남-국내-08-002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2-서울강남-02940호, 사업자등록번호: 211-87-21023
TEL: 1588-3934, FAX: 02-548-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