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청담동결혼정보회사 퍼플스, 10월 VIP 미팅파티 개최

청담동결혼정보회사 퍼플스, 10월 VIP 미팅파티 개최

매달 다양한 컨셉의 미팅파티를 개최하고 있는 청담동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프라이빗한 10월 VIP 미팅파티로 돌아왔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가끔씩 들어오던 소개팅 마저 끊겨버리고 있는 요즘, 퍼플스가 준비한 'SECRET PARTY' 참가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청담동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미팅파티는 어느 파티와도 비교 불가능한 상위 0.1% 하이클래스 파티로서,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이어나가고 싶은 분들을 위한 사교모임입니다. 요즘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더욱 소규모로 구성하다보니, 파티 신청이 오픈 되기도 전에 사전 예약 문의을 주시는 분들도 생겨나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청담동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미팅파티 'SECRET PARTY'에 관심 있으신 분들을 위해 자세한 설명 도와드리겠습니다

 

청담동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미팅파티 'SECRET PARTY' 는 10월 31일 토요일, 저녁 6시 청담동 소재 와인바에서 진행이 됩니다. 남녀 각각 10명씩 단 20명만이 참가 가능하며 고급 와인, 샴페인, 핑거푸드가 제공 됩니다. 드레스코드는 남성의 경우, 세미정장에 보타이, 여성의 경우, 원피스 또는 드레스를 착용해 주시면 됩니다.

 

파티 참가신청에 앞서 청담동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미팅파티의 특별함에 대해 설명드리자면 의사, 검사, 회계사 등 상위 1% 전문직 남성회원이 다수 참가합니다. 또한, 학력, 재직, 결혼유무와 관련된 공식 서류를 통해 신원인증이 완료된 사람만이 참가 가능하기 때문에 신뢰도 있는 만남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미팅파티에서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을시, 추후 1:1 만남을 보장하여 정식 교제를 목표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1:1 만남이 어색하신 분, 자연스러운 만남을 원하시는 분, 짧은 시간 안에 다양한 사람들과의 인연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은 청담동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미팅파티 <SECRET PARTY>에 참석해 보시길 바랍니다.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파티 신청하기]를 클릭하여 주시기 바라며, 파티에 대해 더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하단의 대표전화로 문의하시면 전문 상담원이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1588-3934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