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강남결혼정보업체 퍼플스, 추석 연휴 기간 이벤트 진행!

강남결혼정보업체 퍼플스, 추석 연휴 기간 이벤트 진행!

지난 시간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다가올 추석을 맞아 비대면으로 주고받을 수 있는 추석 선물 세트를 추천해드렸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9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의 긴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강남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준비한 추석 이벤트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로부터 가을은 수확의 계절로, 오곡백과가 익는 만큼 모든 것이 풍성한 계절이며 그중 추석은 일 년 중 가장 큰 명절로 여겨집니다. 이렇듯 밤낮을 가리지 않고 즐거운 추석이지만 명절 결혼 잔소리로 인한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닌 결혼 적령기 미혼 남녀 분들도 계실 텐데요. 이번 추석은 퍼플스를 통해 결혼 고민도 해결하고 푸짐한 상품까지 가져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저희 강남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9월 30일~10월 4일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방문 상담을 진행해 주시는 모든 회원분들을 위해 푸짐한 상품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먼저, 방문상담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며 선착순 50명에게 프리미엄 티 브랜드 오설록 티 세트를 증정합니다. 또한, 가입자 전원에게 최대 3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가입자 선착순 2명에게 최대 200명 규모의 강남결혼정보업체 퍼플스 연말 파티 입장권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그 어느 때보다도 푸짐한 선물들로 인해 추석 연휴 기간 방문 상담 양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본 이벤트는 참여 대상이 아닐 경우 제한될 수 있으며 서울 청담 본사에 한해서 진행된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강남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9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추석을 포함한 연휴에도 정상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며, 추석 연휴를 빌려 상담을 진행하는 미혼 남녀 분들의 예약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빠른 상담 및 맞선을 희망하신다면 추석 연휴 전 예약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퍼플스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서울, 대구, 대전, 부산 등 전국에 있는 상담 센터에 정기적인 소독을 실시했으며 체온 측정, 마스크 필수 착용 등 직원 위생수칙을 다시 한번 준수하여 코로나 바이러스 청정구역을 조성하였습니다. 또한, 시기가 시기인 만큼 끝까지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카카오톡 채팅 상담, 전화 상담 등 비대면 서비스를 더욱 체계적으로 구축하여 회원들의 결혼상담소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오늘은 강남결혼정보업체 퍼플스에서 추석 기간 (9/30~10/4) 동안 진행되는 상담 서비스와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벤트 참여를 통해 결혼 상담도 진행하고 푸짐한 선물도 가져가실 수 있는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아래에 '방문상담 신청하기' 배너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