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전문직소개팅에서 성공 확률 높이려면 기억해야 할 것

전문직소개팅에서 성공 확률 높이려면 기억해야 할 것

전문직소개팅은 비교적 편안한 분위기에서 대화를 통해 서로를 알아가 볼 수 있어 많은 싱글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연애 방법이지만, 첫 만남에서 상대방에게 자신의 매력을 어필해야 하기 때문에 어렵게 생각하는 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따라서 오늘 청담동 문화에서는 마음에 드는 이성과 전문직소개팅 시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겸손한 자세와 매너

 

보통 전문직소개팅은 서로에 대한 기본 인적 사항 외에 자세한 정보는 직접 대화를 통해 알아가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이때 상대방의 이야기는 귀담아듣지 않고 본인의 자랑만 하거나, 대화 중 휴대폰을 지속적으로 본다면 결코 이성에게 호감을 얻을 수 없을 것입니다. 대화 주제에 대해 상대방의 의견을 묻기도 하고 늘 겸손한 태도로 대화를 이어간다면 소개팅 성공 확률은 높아질 것이며, 만남 이후 안전하게 귀가를 하였는지 안부 인사를 전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상대방과의 공통점 찾기

 

일반적으로 사람은 자신과 비슷한 이성에게 호감을 느끼고, 안정적인 연애가 가능하다고 믿기 때문에 전문직소개팅 시 상대방과의 공통점을 찾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가치관, 신념, 개성 등이 비슷한 사람에게 큰 호감을 느끼며 이러한 공통점들은 남녀사이를 더욱 가깝게 만드는 원동력이 될 수 있어 다양한 주제의 대화를 나눠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쌍방향 소통하기

 

전문직소개팅 자리는 서로에 대해 몰랐던 점을 함께 알아가는 자리이기에 양방향으로 소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만약 질문과 대답이 서로 오가지 않고 일방적으로 한 사람에게만 치우친다면 대화의 폭이 좁아져 그만큼 서로에 대해 알 수 있는 것이 적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꼭 대화의 주제가 다양하지 않더라도 양방향 소통을 통해 서로에 대해 알아간다면 소개팅의 반은 성공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적절한 호응하기

 

대화를 함에 있어 적절한 리액션은 상대에 대한 호감을 극대화해주는데요, 호응은 언어적 표현뿐만 아니라 제스처, 표정, 시선 등 비언어적 표현이 함께 동반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호응이 없다면 상대방이 느끼기에 자신의 이야기가 재미없거나 지루하다고 오해할 수 있기에 센스 있는 리액션, 눈마주침 등을 통해 상대와 소통하고 공감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칭찬은 구체적으로 하기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라는 말이 있듯, 누구나 칭찬을 들으면 기분이 좋고 상대에 대한 호감이 생길 수 있지만 너무 과하거나 두루뭉술한 칭찬은 오히려 역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때문에 칭찬을 할 때는 누구나 생각할 수 있는 흔한 칭찬보다는 상대방의 스타일이나 성격, 외모 등 한 가지를 구체적으로 정하여 칭찬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전문직소개팅에서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었나요? 앞서 살펴본 소개팅 성공법을 유념하여 마음에 드는 이성과의 연애를 시작해보시기 바라며,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는 다가올 7월, 청담동 소재의 루프탑 바에서 전문직 남녀 각 8명이 참가하는 전문직소개팅을 주선하고 있으니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다양한 이성과 대화를 나누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또한, 퍼플스에서 제공하는 1:1 무료상담 서비스를 이용하여 전문직결혼과 소개팅을 이뤄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