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장거리연애, 행복한 연애로 발전시키는 5가지 팁

장거리연애, 행복한 연애로 발전시키는 5가지 팁

 

 

사랑에 빠지는 건 어느 날 아무도 모르게 찾아올 수 있는 멋진 일인데요, 이런 행운이 가까운 곳에서만 일어나기 보다는 유학, 여행 등 언제 찾아올 지 모르는 일입니다. 두 사람의 물리적인 거리가 아무리 멀어도 감정적인 거리가 가까워지는 일을 쉽게 막진 못하겠죠? 사랑엔 국경도 없다는 말이 괜히 나온 말이 아닙니다. 그러나 이런 롱디 커플들이 연애에 성공하려면 굉장한 노력들이 필요하기에 오늘 퍼플스 청담동을 통해 장거리연애 팁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01. 규칙적인 연락

 


첫 번째, 장거리연애로 성공하는 법은 문자, SNS메시지 등 규칙적으로 연락하는 시간을 갖는 것입니다. 처음엔 규칙적으로 연락하는 게 힘들 수도 있지만, 계속하다 보면 결국 맞출 수 있게 됩니다. 예를 들어 아침에 일어나서 전화 한 통, 모든 일과를 끝낸 후 밤에 전화 한 통 등 연락을 통해 연애의 안정감을 가질 수 있게 됩니다.



02. 창의적인 연인

 

 

두 번째, 장거리연애로 성공하는 법은 창의적인 연인이 되는 것입니다. 매일마다 하는 문자, SNS메시지 보다는 음성 메시지나 편지, 엽서 등 사소하지만 큰 감동을 줄 수 있는 창의적이고 신선한 방법으로 연락을 취해보는 건 어떨까요?

 

 

03. 감정 드러내기

 


세 번째, 장거리연애로 성공하는 법은 감정 드러내기입니다. 장거리연애로 인해 짧으면 주에 한번 길면 달에 한 번씩 보는 커플이 있을 텐데요, 짧게 볼 수 있는 시간마저 다툼으로 인해 행복한 시간을 보내지 못한다면 더 불행한 커플로 남을 수밖에 없습니다. 싸움이나 말다툼은 당장 피하는건 감정의 소모를 줄일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관계에 해로운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무조건 싸우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으며 서운했던 감정을 숨기지말고 말하는 습관을 가져야 합니다.

 

04. 긍정적인 생각

 


네 번째, 장거리연애로 성공하는 법은 장거리연애를 시작하게 되면 평범한 커플처럼 자주 볼 순 없지만, 연애를 하면서 자유롭게 시간을 쓸 수 있는 장점 가지고 있습니다. 자기계발에 힘쓸 수 있고 더 멋진 연인으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05. 재미없는 일을 함께하기

 

다섯 번째, 장거리연애로 성공하는 법은 가끔 만날때마다 유명한 식당, 카페, 관광지에 가기 보다는 집 청소, 빨래 등 일상적이면서도 재미없는 일들을 함께 함으로써 연인과의 관계에 유대감을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장거리연애, 행복한 연애로 발전시키는 5가지 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장거리연애 중인 모든 커플들이 건강한 연애와 행복한 일들만 생겨나길 바랍니다.

 

▼ 연애, 중매결혼 관련 정보는 결혼전문가 카페에서!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