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High-on Style

이성에게 인기있는 여자 명품 귀걸이 선물 추천

이성에게 인기있는 여자 명품 귀걸이 선물 추천

 

 

선물은 소중하게 생각하는 이에게 나의 진심을 전함과 동시에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잡는 역할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성이 마음에 들어 하는 선물인가’가 중요하겠습니다. 제일 좋은 방법은 받는 이에게 물어보는 것일 테지만, 선물의 효과를 더 극대화하기 위해 서프라이즈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아 이럴 때는 속마음을 정확히 알기는 어렵겠습니다.

 

 

 

 

 

 

 

 

 

 

 

요새 잘 되어 가는 썸녀가 있거나 더 깊은 관계로 넘어가려 하는 여자가 있다면 그녀의 SNS 계정을 한 번 살펴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일상이나 자신의 생각을 많이 공유하는 곳이니 취향이나 근래 관심 있게 보고 있는 것들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성이 좋아하는 브랜드, 색감, 장소를 주로 SNS 게시물에 올릴 테니 이를 참고해서 선물을 고른다면 더 센스 있는 남자가 될 수 있습니다.

 

 

 

 

 

 

 

 

 

SNS나 주고받은 메신저, 대화 등을 통해 관심 있는 이성의 취향 정도는 알게 됐다면, 이제 선물을 골라 보도록 합시다. 20대부터 30, 40대 이상까지 여자 선물로 연령대를 불문하고 인기가 좋은 귀걸이 선물을 추천합니다. 여자 명품 귀걸이는 그날의 코디나 연출하고 싶은 분위기에 맞춰 착용만 해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이성에게 인기있는 선물로 빼놓을 수 없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여자 명품 귀걸이 선물 추천'을 시작하겠습니다.

 

 

 

 

 

 

 

 

1. 펜디 귀걸이

출처 : 펜디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이성에게 인기있는 여자 명품 귀걸이 선물 추천! 첫 번째 브랜드는 ‘펜디’입니다. 명품 귀걸이로 인기가 좋은 펜디 이어링, 요새 젊은 층을 겨냥한 세련된 디자인도 많이 볼 수 있으며, 클래식한 디자인의 여자 명품 귀걸이도 있어 20대, 30대 여자 선물로 좋을 것 같습니다.

 

 

 

 

 

 

 

 

출처 : 펜디 공식 온라인 스토어

 

위 사진의 펜디 '바게트 스몰 이어링'은 펜디 공식 스토어에서 현재 40만 원 대에 판매 중입니다. 링 타입으로 평소 캐주얼한 의상을 즐겨 입으시는 여성에게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해당 제품은 골드, 실버, 로즈 골드 총 3가지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출처 : 펜디 공식 온라인 스토어

 

위의 펜디 'F IS FENDI 이어링' 또한 40만 원 대에 판매 중인 제품으로, 후프 타입으로 되어 있습니다. 동일하게 골드, 실버, 로즈 골드 3가지 색상 있으며, 깔끔하게 포인트 주고 싶을 때 착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성에게 인기있는 여자 명품 귀걸이로 펜디 이어링 두 가지 추천합니다.

 

 

 

 

 

 

 

 

 

 

 

2. 구찌 귀걸이
출처 :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이성에게 인기있는 여자 명품 귀걸이 선물 추천! 두 번째 브랜드는 ‘구찌’입니다. 니크한 디자인으로 20대 여자 선물로 각광받고 있으며, 많은 연예인들이 착용하고 나와 30대 여성들에게 선물하기도 좋은 것 같습니다. 혹시 마음에 두고 있는 여성이 SNS에서 해당 브랜드의 다른 제품을 본 적이 있다면 같이 믹스 매치하기 좋은 구찌 브랜드 귀걸이를 눈여겨보시길 바랍니다.

 

 

 

 

 

 

 

 

출처 :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

위 사진은 구찌의 '트레이드마크 하트 귀걸이'로 공식몰에서 30만 원 대에 판매 중입니다. 구찌의 925 스털링 실버 반지에 하트 디테일을 더하며 구찌의 로맨틱한 감성을 반영한 귀걸이라 합니다. 러블리한 하트 모양의 실버 주얼리로 여자 명품 귀걸이로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출처 :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

 

위 사진은 구찌의 ‘실버 인터로킹 G 귀걸이’ 30만 원 에 판매되고 있습니다인그레이빙 패턴이 돋보이는 실버 소재의 제품으로 단정한 의상에 잘 어울리는 세련된 포인트 주얼리 추천합니다. 평상시 오피스룩을 즐겨 입는 여성분이라면 여자 명품 귀걸이로 구찌의 로고 디테일이 돋보이는 이 귀걸이를 선물해 보세요.

 

 

 

 

 

 

 

 

 

 

3. 디올 귀걸이

 

출처 : 디올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여자들이 선물 받고 싶어 하는 여자 명품 귀걸이 선물 추천! 세 번째 브랜드는 ‘디올’입니다. 디테일이 잘 살아있는 디올 주얼리가 요새 여성들의 위시리스트에 많이 올라온다고 합니다. 2023 크루즈 컬렉션으로 출시된 신제품을 소개해 드립니다. 이번 라인은 진주를 베이스로 화려한 패턴과 디테일이 적절히 조화되어 고급스러움과 동시에 영한 느낌을 함께 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 디올 공식 온라인 스토어

 

위의 사진은 디올의 '트라이벌 귀걸이' 70만 원 대입니다. 현재 디올의 엠버서더로 활동 중인 김연아가 착용해서 더 유명해진 아이템입니다. 로맨틱한 버전으로 선보이는 ‘DIOR TRIBALES 귀걸이’는 홀마크 레진 진주 아래로 뒷면에 레드 크리스탈 디테일의 골드 피니시 메탈 하트가 있습니다.

 

디올 반다나 라인의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하기 좋은 모던하고 우아한 귀걸이입니다. 데이트 자리와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은 이 귀걸이는 럭셔리한 화이트 진주가 매력적이며 40대 이상의 여성에게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입니다. 레드 크리스탈로 만든 하트 블록 참이 달려 있어, 너무 무거운 느낌을 주지 않으며 여성스러운 의상이 잘 어울리는 이성에게 선물해 보세요.

 

 

 

 

 

 

 

 

출처 : 디올 공식 온라인 스토어

 

두 번째 사진은 디올의 '트라이벌 귀걸이 라인'의 또 다른 제품입니다. 80만 원 대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디올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스타일을 새롭게 풀어낸 세련되고 우아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홀마크 레진 진주 디자인을 장식한 골드 피니시 메탈 소재의 CD 시그니처가 돋보여 여자 명품 귀걸이 추천 템으로 소개합니다. 시선을 끄는 화이트 레진 진주는 캐주얼한 데일리 룩에 사랑스러움을 더하기 좋으며, 이브닝 룩을 장식할 수 있는 섬세한 귀걸이입니다.

 

 

 

 


 

 

지금까지 ‘이성에게 인기있는 여자 명품 귀걸이 선물 추천’으로 펜디, 구찌 그리고 디올 3개의 브랜드를 살펴봤습니다. 브랜드마다 다양한 제품이 있으니 선물 받을 상대방을 떠올리면서 어떤 디자인이 어울릴지 고민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오늘 추천했던 여자 명품 귀걸이가 당신의 로맨스에 좋은 신호탄이 되길 바라면서 마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