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High-on Style

브라이덜샤워 원피스 추천! 센스있는 친구가 되고자 한다면?!

브라이덜샤워 원피스 추천! 센스 있는 친구가 되고자 한다면?!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면서 결혼식을 올리는 커플 분들이 증가하고 있으며 동시에 '브라이덜샤워 파티'를 준비하는 예비 신부 분들도 늘어나고 있죠. 그렇다면 소중한 신부의 결혼식을 축하해 주기 위한 브라이덜샤워 파티에 어떤 룩을 준비해 가는 것이 좋을까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친구의 결혼이 얼마 남지 않은 30대 싱글 여성 분들을 위한 '브라이덜샤워 원피스 추천! BEST 5'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FLOWOOM

 

출처:W컨셉

 

 

브라이덜샤워 원피스 추천 첫 번째는 '플로움'의 'Cup Cake Dress'입니다. 50년대의 복식을 특유의 로맨틱하고 빈티지한 무드로 풀어낸 원피스이며 우아한 실루엣과 리본 장식이 포인트라고 볼 수 있습니다. 과하지 않아 데일리로도 착용이 가능하며 로맨틱한 이벤트가 있는 날에도 입기 좋아 적극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BAU by Bride And You

 

출처:W컨셉

 

 

브라이덜샤워 원피스 추천! 'BAU by Bride And You'의 머메이드 드레스입니다. 쉬폰 배색의 상의와 세미 머메이드 스커트 라인으로 편안함을 선사하는 드레스인데요. 허리선에 벨트 포인트를 주어 원피스임에도 투피스를 착용한 것과 같은 느낌을 주며 적당하게 파인 보트넥으로 목선을 가늘어 보이게 합니다. 특별한 날을 위한 드레스를 찾고 계신 분들께 적극 추천드리며 완성도 있는 룩을 연출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위

 

출처:29CM

 

 

브라이덜샤워 원피스 추천 브랜드는 '아위'의 롱 드레스입니다. A라인 실루엣에 소매와 허리 스모킹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여성스러움을 더해주는 원피스인데요. 부드러운 곡선형 스퀘어넥이 포인트로 시원한 느낌을 주며 허리와 밑단에 배색 스티치로 유니크한 멋을 살려줍니다. 다가올 브라이덜샤워 파티를 위한 드레스가 고민이라면 리넨 소재로 여름철 내내 착용할 수 있는 '아위'의 원피스는 어떠실까요?

 

잇미샤

 

출처: 잇미샤

 

 

'잇미샤'의 스페셜 페미닌 드레스는 시어한 소재로 제작된 블라우스와 슬리브리스 원피스가 세트로 구성된 드레스입니다. 함께 스타일링 하면 로맨틱하면서도 페미닌 한 무드로 입을 수 있으며, 각각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인데요. 다양한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어 브라이덜샤워 원피스 추천 상품이라고 볼 수 있으며 데일리로도 충분히 소화할 수 있는 원피스입니다.

 

 

이아

 

출처:29CM

 

 

브라이덜샤워 원피스 추천 브랜드 '이아'의 슬리브리스 디자인 드레스입니다. 바디라인이 돋보이는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아이템으로 드레스 밑단의 주름 디테일이 특징이며 암홀이 깊지 않아 이너 부담 없이 착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간결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싶은 싱글 분들이라면 '이아'의 드레스를 추천드립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브라이덜샤워 원피스 추천! BEST 5'를 알아보았습니다. 신부의 행복한 결혼을 축하해 주면서도 아름다운 원피스룩으로 센스 있는 친구가 되어 보시기 바라며, 다음 시간에도 더욱 유익한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