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압구정로데오맛집_데이트장소추천 : 로켓크리스피 치킨

압구정로데오맛집_데이트장소추천 : 로켓크리스피 치킨

2019년 마지막날! 한 해를 보내는 아쉬움이 느껴지는 날이기도 하지만 다가오는 2020년은 어떤 해가 될지 기대감이 느껴지는 날이기도 하죠?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압구정로데오맛집 '로켓크리스피 치킨'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퍼플스에서 다녀온 '로켓크리스피 치킨'은 압구정로데오2호점으로 지하철역과 매우 가깝지만 발렛파킹도 가능해 혼잡한 압구정 일대에서 자차를 이용해 갈 수 있는 몇 안되는 치킨집 중 하나입니다. 치킨 공화국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주변에서 수 많은 치킨집을 볼 수 있지만 '로켓크리스피 치킨'은 국내 최초로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참프레의 착한 농장에서 자란 건강한 닭과 신선한 재로만을 사용해 만드는 핸드메이크 치킨 & 버거 브랜드라고 해요.

 

자극적인 양념보다는 치킨의 육질과 본질에 충실한 오리지널 크리스피 치킨, 리얼 치킨버거가 시그니처 메뉴이며 다양한 수제 코울슬로 및 5가지 치킨 디핑소스를 선보여 건강함을 챙긴 슬로우 패스트푸드 브랜드라 할 수 있습니다. 자연친화적인 재료를 이용해 만드는 치킨 브랜드답게 압구정로데오 본점 또한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즐길 수 있었는데요, 테이블간 간격이 여유로워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압구정로데오맛집 데이트장소추천으로도 손색이 없어보였습니다

 

치킨과 뗄레야 뗄 수 없는 조합 바로 맥주죠. 치맥의 성지가 되겠다는 브랜드 슬로건을 걸고 압구정오렌지. 굿맨 IPA, 으라차차 IPA 등 매우 다양한 종류의 맥주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희 '퍼플스 청담동 문화'팀에서는 가든라거와, 서울라거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추운 겨울 날씨였지만 역시 치킨에는 맥주가 진리더군요. 소개팅 후 또는 연인과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압구정로데오맛집을 찾는다면 '로켓크리스피 치킨'에서 입맛에 맞는 맥주와 함께 추억을 쌓아보는건 어떨까요?

 

'샐러드'

치킨인 나오기전 에피타이저로 주문한 오리엔탈 소스가 듬뿍 뿌려진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신선한 양배추와 오이슬라이스, 토마토가 어우러져 치킨의 느끼함을 덜어주고 입가심으로 매우 만족스러웠던 여성분들에게 인기 만점일 메뉴였습니다

 

'에그 블랙 떡볶이'

매콤 달달 국물 떡볶이에 까만 달걀, 풍미를 돋구는 깻잎 슬라이스까지 올려진 메뉴입니다. 치킨 맛집으로 알려진 '로켓크리스피 치킨'이지만 떡볶이 또한 일품으로 떡볶이 맛집이라고 해도 믿을만한 맛이었습니다.

 

'로데오 컬리 치킨 & 맵스 양념 치킨'

오리지널 크리스피도 먹고싶고, 화끈한 양념맛도 궁금하다면 두가지를 반반 섞을 수 있는 메뉴를 추천해드려요. 로데오 컬리치킨은 7번 털어내고 10번 롤링하는 과정을 통해 치킨결이 물결처럼 파도치는 모양으로 변신하고, 맵스 양념 치킨은 레드소스로 자꾸만 땡기는 중독적인 맛을 자아냈습니다. '로켓크리스피 치킨'이 더 특별한 이유는 바로 좋은 사육환경에서 자라 스트레스를 덜 받고 불필요한 고통을 줄인 동물복지 닭고기만을 사용하기 때문인데요 같은 치킨이여도 훨씬 더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진 메뉴라면 상대방에게 이 또한 감동이 아닐 수 없겠죠?

 

연말도 끝이 나고 이제 새로운 새해를 맞이할 때, 옆에 있는 소중한 사람과 요란하진 않지만 따뜻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 압구정로데오맛집으로 추천해드린 '로켓크리스피 치킨'을 방문해 보는건 어떨까요? 평범한 메뉴이지만 특별한 치킨이기에 더욱 의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


 

예약문의 02-514-8999

영업시간 월~목 PM 05:00 ~ AM 12:00 발렛 가능(주차 대수 제한)

금 PM 05:00 ~ AM 12:30

토 PM 12:00 ~ AM 12:30

일 PM 12:00 ~ AM 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