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신논현소개팅/신논현데이트 맛집 추천! '다이브스토리'

신논현소개팅/신논현데이트 맛집 추천! '다이브스토리'

 

 

점점 추워지는 날씨지만 크리스마스와 연말이 다가온다는 생각에 설레는 마음이 앞설거 같은데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신논현소개팅 맛집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다이브스토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DIVE STORY'

 

신논현역에서 멀지 않은 위치에 있는 신논현소개팅 맛집 '다이브스토리'는 전 세계의 다이브 포인트를 여행하며, 직접 겪어보고 먹어본 음식들을 이탈리안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맛있는 음식과 더불어 최대 50명 수용이 가능한 강남 야경이 한눈에 보이는 루프탑과 분위기 좋은 실내 인테리어로 맛과 멋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카페 & 레스토랑입니다.

 

현재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가득한 '다이브스토리'를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신논현소개팅 장소로 유명한 '다이브스토리'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에 신경 쓴 곳들을 곳곳에서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이브스토리는 프라이빗한 식사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대 12명까지 수용가능하며 각종 모임, 동호회 분들이 많이 찾아주신다고 합니다. 대관도 진행하고 있어 송년회, 연말 모임을 계획하고 있으신 분들은 신논현소개팅 맛집 '다이브스토리'에 문의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오픈 키친을 사용하여 위생과 청결에 있어서 더욱 신뢰를 주고 있으며 다이브스토리의 파스타 소스는 가공품을 사용하지 않으며 모두 수제로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또한, 모든 음식에 들어가는 식재료는 셰프님이 직접 만들어 선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신논현데이트 맛집 '다이브스토리'는 강남에서 유일하게 루프탑을 운영하고 있는데 겨울에는 이글루를 설치하여 야외에서도 따뜻하게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글루 안에는 난방장치가 설치되어 있으며, 마치 도심 속 캠핑을 온 것 같은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는데요. 루프탑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천국의 계단입니다.

 

포토 핫스팟으로 유명한 천국의 계단입니다. 낮에는 맑은 하늘과 도심을 배경으로, 밤에는 야경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실 수 있는데요. 신논현소개팅 맛집 '다이브스토리'에 방문 예정인 분들이라면 루프탑을 꼭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퍼플스 청담동 문화' 팀은 다이브스토리의 시그니처 메뉴인 하와이 감베로니 로제 파스타를 포함하여 피자, 스테이크를 주문하였는데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 레스토랑 못지않은 맛을 자랑하였습니다.

 

 

'하와이 감베로니 로제 파스타'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로제파스타이지만 '다이브스토리' 셰프의 독자적인 레시피로 담백하게 맛을 낸 새우와 날치알이 듬뿍 들어간 로제 파스타입니다.

 

'파밀라칸 쉬림프 루꼴라'

신선한 루꼴라와 새우를 얹어 만든 다이브스토리 셰프의 야심작입니다.

 

'다이버스 스테이크'

두툼한 살치살을 미디움으로 구워 육즙이 가득하고 고급스러운 플레이팅을 보여준 스테이크 입니다.

 

 

 

연말, 특별한 공간에서 소개팅을 계획하고 있거나, 연인과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 팀이 소개해드린 신논현소개팅 맛집 '다이브스토리' 에서 시간을 보내 보시는 건 어떤가요? 오늘 전해드린 정보가 좋은 인연을 시작하시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