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 2019 올해의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 2019 올해의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지난 2019년 12월 26일, 강서구 메이필드 호텔에서 '2019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올해로 3년 연속 수상한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결혼정보 부문에서 결혼정보업체 중 유일하게 수상하였으며 공신력 있는 언론사 중앙일보에서 선정되었다는 점에서 더욱 영광스러운 자리었습니다. 그럼 '2019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수상 현장을 가보실까요?

'2019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2019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는 중앙일보가 후원하고 JY네트워크가 주최하였으며 서류심사와 최종심사를 거쳐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를 포함한 68개의 기업과 브랜드가 수상의 기쁨을 누렸습니다. 특히 퍼플스는 3년 연속 수상이라는 점에서 더욱 가치있는 수상이었습니다.

 

시상식이 시작되기 전, 많은 수상자들과 관계자분들이 자리해주셨으며 개회식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내빈소개, 개회사, 시상식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의 수상 순서가 다가왔습니다. '2019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서비스/결혼정보 부문을 수상하는 퍼플스 김현중 대표의 모습입니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2001년, 서울 청담동에 국내 최초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를 설립하여 초혼은 물론 재혼을 원하는 돌싱들에게 중매결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증된 서류를 통해 철저한 신원 인증을 거쳐야만 가입이 가능한 만큼 신뢰할 수 있는 만남을 지향하고 서울본사를 비롯하여 부산지사, 대전지사, 대구지사를 통해 재벌가부터 공무원, 방송인까지 폭넓은 고객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오늘 수상한 중앙일보 후원의 ‘2019 올해의 우수브랜드대상 1위’를 비롯하여 대한민국 3대 언론사라고 불리는 조선일보 주최의 ‘2019 코리아 뉴라이프 스타일 어워즈’에서는 고객가치부문을 수상하였으며, 동아일보 후원의 ‘2019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에서는 4년 연속 수상하며 결혼정보업계 유일하게 조∙중∙동에게 우수한 결혼정보 브랜드로 인정받았습니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를 사랑해주시고 믿어주신 회원님들에게 이 모든 영광을 돌리며 여러분들의 성혼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퍼플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