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대구결혼정보회사 퍼플스, 1월 미팅파티 &이벤트 공개

대구결혼정보회사 퍼플스, 1월 미팅파티 &이벤트 공개

지난 12월 연말에 진행된 200명 규모의 미팅파티가 성황리게 개최되었지만 조기 마감으로 인해 아쉽게 참가하지 못한 회원님들을 위해 1월 미팅파티와 대구지사 오픈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그럼 2020년의 첫 시작을 퍼플스와 함께 해보실까요?

 


<'HAPPY NEW YEAR' 미팅파티>

2020년이 시작되었습니다. 1월은 새로운 다짐을 하기에 가장 적합한 달인데요. 2019년에 외로우셨던 분들이라면 2020년 1월에 진행되는 미팅파티에 참여해보는 건 어떨까요? 생각지도 못한 인연을 새해 첫 미팅파티 "HAPPY NEW YEAR"에서 찾아보세요.

 

 

대구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미팅파티는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인연을 만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1:1 맞선이 아니기 때문에 끊임없이 대화를 이어나가야 되는 불편함도 없으며 여럿이 모이는 자리이기 때문에 짧은 시간에 많은 이성과 대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동안 맞선, 소개팅의 실패로 색다른 만남이 필요하신 분들은 퍼플스가 준비한 파티의 기회 놓치지 마시고 바로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HAPPY NEW YEAR' 미팅파티 1월 18일 토요일 오후 7시, 서울 소재 특급호텔에서 펼쳐집니다. 결혼적령기의 남성 20명, 여성 20명, 성비를 1:1로 맞춰 총 40명의 미혼남녀가 참가 가능하며, 소규모로 진행되는 파티이다 보니 빠른 신청 마감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파티 프로그램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드리자면, 호텔 전문 셰프가 준비한 VIP 코스요리와 와인이 무제한 제공되며 파티 참석자 모두와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로테이션 프리토킹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또한, 경품 추첨과 더불어 팝페라 공연까지 준비되어 있어 좋은 인연과 추억을 만들어 갈수 있는 파티가 아닐까 싶습니다.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파티 신청하기> 배너를 클릭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본 파티는 대구결혼정보회사 정회원뿐만 아니라 준회원도 참가 가능하며, 준회원의 경우 신원인증 절차를 거쳐야만 참가 기회가 주어진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파티 신청하기◀ 

 

대구지사 오픈 이벤트

퍼플스에게 사랑과 많은 관심을 주신 회원님들 덕분에 서울, 부산, 대전에 이어 대구결혼정보회사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퍼플스 대구지사 오픈을 기념해 1월 한 달간 퍼플스 대구지사를 방문하는 고객님들에게 푸짐한 이벤트와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자세한 내용 함께 보시죠.

대구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지난 2017년, 부산 해운대에 첫 지사를 설립하여 부산, 대구 및 영남지역에 거주하는 회원들에게 중매서비스를 제공해왔지만 해마다 늘어나는 대구 지역 싱글남녀들의 결혼상담과 더욱 가까이에서 빠르고 정확하게 서비스하기 위해 대구지사를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1월 한 달간 대구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방문하는 상담자 전원에게는 차량용 미니가습기와 고급 탁상용 캘린더를 증정하며 방문상담자 중 선착순 2명에게는 에스티로더 2019 홀리데이 컬렉션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대구 및 영남지역에 거주하고 계신 많은 미혼남녀들의 참여 바랍니다.

 

▶1:1 무료상담 신청하기◀

 

 

퍼플스 대구지사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중앙대로 359, 반월메디컬타워 12층 (반월당역 22번 출구)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