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사랑과 자기개발을 동시에! 함께하기 좋은 커플 취미생활 추천 5가지!

사랑과 자기개발을 동시에! 함께하기 좋은 커플 취미생활 추천 5가지!

 

 

사회적으로 자기개발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목적이 뚜렷한 취미생활을 즐기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습니다. 요즘 슬럼프에 빠져 있거나 새로운 것에 도전해 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영어공부, 운동 등 여러 취미활동을 통해 기분도 전환하고 내실을 키우는 것도 좋겠습니다. 새로운 경험을 하다 보면 예상치 못한 인연을 만날 수도 있으며, 권태기가 찾아온 연인과의 사이가 더 돈독해질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사랑과 자기개발을 동시에! 함께하기 좋은 커플 취미생활 추천 5가지!에 대해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골프

 

파릇파릇 잔디가 올라오고 야외운동하기 좋은 포근한 날씨의 봄, 라운딩에 나가기 좋은 계절이 찾아왔습니다. 예전과는 다르게 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며 대중적으로 자리 잡고 있는데요. 골프는 신체적인 특성에 크게 구애받지 않는 스포츠라 근력이 적은 여성분들도 비교적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크린골프장, 골프연습장 등 가까운 곳에서 접할 수 있다는 장점까지 있어 20대부터 60대까지 연령을 가리지 않고 인기 있는 스포츠입니다.

 

 

 

 

골프는 여럿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연인과 함께 하기 좋은 커플 취미생활 중 하나인데요. 어느 정도 기초를 다지고 나면 경치가 좋은 골프장으로 떠나 자연을 즐길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골프 라운딩을 즐기며 도란도란 얘기도 나눌 수 있어 서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많습니다. 사랑과 자기개발을 동시에! 연인과 함께하기 좋은 커플 취미생활로 골프를 추천합니다.

 

 

 

캠핑

 

코로나로 인해 캠핑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캠핑족’이라는 말까지 나왔는데요. 그만큼 최근 캠핑을 즐기는 이들이 많이 늘어 시중에는 더 새롭고 편리한 캠핑용품도 많이 나와있습니다. 캠핑은 떠나기 전 텐트, 캠핑카, 캠핑테이블 등 캠핑용품을 함께 골라보는 재미도 있는데요. 두 남녀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고 계획해서 떠날 수 있기 때문에 연인과 함께하기 좋은 커플 취미생활 중 하나입니다.

 

 

 

 

 

캠핑 취미생활은 도심 속에서 벗어나 자연을 바라보며 편하게 쉴 수 있고, 맛있는 캠핑 음식도 둘이서 직접 만들어 먹는 재미가 있어 커플추억을 쌓기에 좋습니다. 캠핑용품 구매에 부담을 느낀다면 캠핑장, 글램핑, 카라반처럼 필요한 캠핑용품이 잘 구비되어 있는 곳으로 떠나는 것을 추천하며 수영장, 스파 등의 놀이시설이 마련된 곳을 가도 좋겠습니다. 사랑과 자기개발을 동시에! 함께하기 좋은 커플 취미생활로 캠핑을 추천합니다.

 

 

 

 

배드민턴

 

오랜 연애로 권태기가 찾아온 것 같거나 겨우내 몸이 둔해졌다고 느껴진다면 배드민턴 운동을 시작하면 어떨까요? 두 명 이상이 모여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스포츠이며 기구를 사용하기 때문에 남녀가 함께 즐기기 좋은 운동 중 하나입니다. 또한 4명이서 2:2 단체전을 할 수도 있는 파트너 운동이라 두 남녀 사이가 진전되는 계기가 될 수도 있겠습니다.

 

 

 

 

 

알기 쉬운 룰과 배드민턴라켓과 셔틀콕만 있으면 초보자도 쉽게 시작할 수 있으며 장소에 크게 구애받지도 않습니다. 최근 배드민턴의류 인기도 높아지고 운동겸 취미 삼아 배드민턴을 즐기는 여성분들이 많이 늘어난 모습인데요. 골프처럼 비싼 장비로 인해 진입장벽을 느끼고 있는 분들이라면 배드민턴을 시작해 보셔도 좋겠습니다.

 

 

 

원데이클래스

 

매번 새로운 도전이 설레는 분들이라면 사랑하는 이성과 함께 원데이클래스를 즐겨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전문가만 할 수 있을 것 같던 분야도 쉽고 재밌게 접해볼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는 것이 장점인데요. 때문인지 캔들만들기, 쿠키만들기, 가중공예 등 원데이클래스의 종류도 점차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내데이트를 좋아하는 편이라면 공방 안에서 집중해서 둘만의 작업물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실제로 원데이클래스를 통해 배우는 캔들만들기, 케이크만들기, 가죽가방만들기 등은 자기개발의 일종이라고 볼 수 있으며 체험 과정에서 잠재돼 있던 재능을 알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인 장비나 실력 다 갖추지 않아도 여러 가지 DIY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인데요. 아직 특별한 취미활동을 찾지 못했다면 원데이클래스를 통해 관심사를 만들어 보고, 커플 이색데이트를 원하는 분들께도 추천드립니다.

 

 

 

요리

 

집순이 집돌이 분들을 위한 취미활동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마지막으로 사랑과 자기개발을 동시에! 함께하기 좋은 커플 취미생활로 요리를 추천합니다. 코로나 기간 동안 시켜 먹던 배달음식이 지겨워졌다면 직접 재료를 구입하고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먹어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실제로 요리동호회를 가입해서 소규모 인원으로 취미생활을 즐기는 분들도 있으며 요리학원을 다니면서 한식이나 일식 기능 조리사 취득에 도전하는 분들도 계시다고 합니다.

 

 

 

 

 

오랜 기간 자취를 하는 분들이라면 요리를 배우는 것이 건강은 물론 생활에서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공유되는 레시피나 유튜브 영상을 참고해서 자취요리, 만들기 쉬운 요리를 먼저 시작해 보세요. 손님을 초대해 대접하거나 사랑하는 이와 함께 맛있는 음식을 완성하는 성취감도 느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사랑과 자기개발을 동시에! 함께하기 좋은 커플 취미생활 추천 5가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마음에 드는 이성과 함께 취미활동을 즐기며 사랑을 키워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봄의 계절, 재밌는 취미생활을 통해 사랑도 얻고 자기개발에도 힘써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시간에도 더욱 유익한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