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 2019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수상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 2019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수상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결혼정보업계 최초로 2019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소비자가 선택하였기에 더욱 영광스러웠던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시상식 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지난 7월 6일 청담동 프리마호텔에서 2019 대한민국 프리미엄브랜드 대상이 진행되었습니다. 한국 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이 주최하고 스포츠동아, MK스포츠, 데일리경제, 시사타임이 후원한 2019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보다 깨끗하고 품격 있는 업체들을 선정함으로써 과대 포장된 브랜드에 실망한 소비자들에게 구매의사 평가 기준이 됨과 동시에 기업의 브랜드 인지도와 평판, 만족도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시상식입니다.

 

 

 

 

 

엄격한 심사와 평가를 통해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포함한 42개의 업체가 선정되어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다.

 

 

 

 

 

본격적인 시상식이 시작되고 사회자에 진행에 맞춰 개최 선언, 국민의례, 내빈소개, 축하공연, 축사 및 심사평, 시상식 순서로 진행되었습니다. 축사에는 건국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박갑주 교수가 수고해주셨습니다.

 

 

 

 

 

본격적인 시상이 시작되고 정보 서비스(상류층 결혼) 부분에서 부산결혼정보호사 퍼플스가 수상하는 순간입니다. 이날 시상식에는 퍼플스 김희수 이사가 대리 수상을 하였습니다.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지난 2001년 국내 최초 상류층결혼정보회사로 서울 청담동에 본사가 설립되고 정·재계 인사들과 재벌 총수 등의 성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서울 본사뿐만 아니라 부산 해운대에 부산지사,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 EAST 관(별관) 내에 대전지사를 설립해 전국적으로 결혼 적령기 남녀에게 수준 높은 결혼 문화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만남 횟수를 정해놓고 차감하는 '횟수제'가 아닌, 계약기간 내에 무제한 만남이라는 "성혼제" 서비스를 도입하여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만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과의 소통과 고객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여기고 상류층 결혼 문화를 선도하는 대표 부산결혼정보회사로서 항상 책임감을 가지고 운영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며, 다시 한번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 회원님들께 감사하다는 말 전하고 싶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