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대전결혼정보업체 퍼플스,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수상

대전결혼정보업체 퍼플스,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수상

 

 

대전, 세종, 청주 등 충남지역 미혼남녀들에게 고품격 중매결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대전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대전결혼정보업체 퍼플스의 수상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2019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2019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주간동아’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동아일보’가 후원한 공신력 있는 시상식으로서,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하며 지속적인 만족을 느낄 수 있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이런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국내 소비 수준을 한 단계 향상시켜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입니다.

 

 

 

 

 

오늘 시상식에는 대전결혼정보업체 퍼플스를 비롯하여 53개의 기업이 수상의 영광을 누렸는데요. 심사는 최고경영자 비전 및 경영방침, 경영전략, 연구개발(R&D) 활동, 고객만족도, 기타 역점 분야 등 5개 평가항목으로 종합 점수를 집계해 650점 이상 되는 기업 중 높은 점수를 획득한 순으로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바바컴퍼니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시상식이 시작되었습니다.

 

 

 

 

 

심사평에는 김홍유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교수가 수고해주셨습니다. 김홍유 교수는 “현대 사회의 과대한 정보는 오히려 소비자들에게 상품과 브랜드의 선택을 주저하게 만드는 역효과를 일으키기도 한다”“이번 대상은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구매 결정을 위한 조력자 역할을 자처해, 과대 포장된 브랜드가 아닌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브랜드를 발굴하고자 한다”고 전하였습니다.

 

 

 

 

 

2부 본격적인 시상식이 시작되고 드디어 대전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수상하는 순간입니다. 수상에는 회원 님들의 성혼을 위해 언제나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는 김희수 이사가 대리 수상하였습니다.

 

 

 

 

 

올해까지 4년 연속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아 매우 큰 보람을 느끼며 상류층결혼 문화를 선도하는 대전결혼정보업체로서 항상 책임감을 가지고 운영하겠습니다. 또한 객만족과 성혼주의를 최우선의 가치로 삼아 차별화되고 정직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기업의 사회적 기능을 이루는데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대전결혼정보업체 회원님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