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 문화 QnA

돌싱연애, 돌싱동호회&돌싱카페에서 재혼할 수 있을까요?

돌싱연애, 돌싱동호회&돌싱카페에서 재혼할 수 있을까요?

 

상위 1% 상류층 결혼정보 문화를 선도하는 '보라빛 결혼', 퍼플스!

'청담동 문화 QnA'는 소비자중심경영 방침에 따라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여러분께서 보내주시는 소중한 질문들을 통해 콘텐츠가 제작됩니다. 상류층 문화, 결혼, 만남 등 제한 없이 궁금한 사항을 쪽지로 보내주시면 선정을 통해 가감 없는 답변해드리겠습니다.

 

 

3년 전, 이혼을 하고 지금은 좋은 사람 만나서
새출발 하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그러다 돌싱카페, 돌싱동호회가 있다는 걸 알게됐는데
여기서도 재혼할 수 있을까요?

 

※비공개 원칙을 철저히 고수하고 있는 퍼플스로서 질문을 보내주신 고객님의 정보는 밝히지 못함을 양해 바랍니다.

A. 재혼, 돌싱연애를 희망하시는 분들이 가장 어려움을 겪는 부분이 바로 만남의 기회입니다. 재혼은 초혼과 달리 이성을 만날 수 있는 루트가 현저히 적고 설사 만남을 가지더라도 오랜 인연을 이어나가기가 힘든데요.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돌싱연애를 하기위해 돌싱카페, 돌싱동호회를 찾으시곤 합니다.

 

하지만 돌싱카페, 돌싱동호회에서 과연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을지는 미지수입니다. 간혹, 온라인을 통해 재혼에 성공했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극소수의 지나지 않으며 대부분은 가벼운 돌싱연애를 하기 위해 가입을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질문을 보내주신 고객님은 진지한 만남을 원하시기 때문에 돌싱카페, 돌싱동호회에서 이성을 만나는 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온라인에서 이성을 만나다 보면 가장 큰 어려움이 있습니다. 바로 재산, 학력, 집안 환경, 자녀, 직장 등 민감한 부분이지만 정확히 알고 넘어가야 할 정보를 자세히 알지 못한 채 만남을 이어나가야 된다는 점입니다. 돌싱연애를 시작했지만, 나중에 알고보니 상대방이 별거중이라던가, 주말부부라던가, 사실혼 관계라는 이야기는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진지한 돌싱연애를 위해서는 돌싱카페, 돌싱동호회보다 체계적인 관리와 서비스를 진행하는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를 추천드립니다. 재혼정보회사에서는 가입 전에 재산, 학력, 자녀, 직장 정보에 대해서는 정부기관으로부터 확인하고 인증 절차를 거치고 있어 신뢰 있는 만남, 믿을 수 있는 만남을 주선해 주고 있습니다.

 

또한, 커플매니저의 관리하에 소개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마음에 들지 않는 이성이 나왔을 시에도 깔끔하게 만남을 정리할 수 있으며 퍼플스의 경우, 안심번호를 사용하기 때문에 자신이 원할 시에만 개인 전화번호를 공개할 수 있습니다.

 

앞서 말한 돌싱카페, 돌싱동호회는 일반적인 곳을 예를 들어 말한 것이며, 진실된 만남을 한다면 분명 성공적인 재혼까지 이어질 수 있는 좋은 수단이 될 것입니다. 오늘 전해드린 답변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더 궁금하시거나 돌싱연애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게 1:1 무료 상담 신청해주세요. 10년 이상 VVIP 성혼을 담당해온 베테랑 커플매니저가 방향을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