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1% 상류층 결혼정보 문화를 선도하는 '보라빛 결혼', 퍼플스!


'청담동 문화 QnA'는 소비자중심경영 방침에 따라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여러분께서 보내주시는 소중한 질문들을 통해 콘텐츠가 제작됩니다. 상류층 문화, 결혼, 만남 등 제한 없이 궁금한 사항을 쪽지로 보내주시면 선정을 통해 가감 없는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 오랜 유학생활을 마치고 돌아오니, 결혼 적령기가 되어 결혼정보회사에 

결혼상담을 받으려고 친구들에게 조언을 구하였습니다. 그런데 친구들 말로는 

워킹홀리데이, 어학연수 등 외국 생활 경험이 있으면 

저의 결혼정보회사등급표가 낮을 거라며 좋은 남자 만나기는 힘들 거라고 하던데,

사실인가요?


※비공개 원칙을 철저히 고수하고 있는 퍼플스로서 질문을 보내주신 고객님의 정보는 밝히지 못함을 양해 바랍니다.







A. 외국 생활 경험이 있으면 결혼정보회사등급표가 낮아진다??


전해 주신 사연은, 오래전부터 결혼정보회사 관련해서 떠도는 이야기 중 하나로, 워킹 홀리데이를 다녀 온 여성은 사생활이 문란하고, 동거 경험이 있을 것이며 특히 호주 워킹홀리데이의 경우, 한국 여성 성매매 같은 사회적 문제가 빈번하게 일어나기 때문에 결혼정보회사에서는 워킹홀리데이에 대해서 부정적 입장을 취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요즘 대학생들 사이에서는 워킹홀리데이, 어학연수, 유학을 가는 학생들의 수가 점점 늘어나고 있고, 결혼정보회사를 찾는 이들도 늘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이와 같은 이야기에 관심을 갖고 있지만, 정확한 사실보다는 소문만 무성할 뿐이었습니다.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 근무 중인 10년 이상 경력 베테랑 커플매니저에게 자문을 구했습니다. 퍼플스 커플매니저는 외국 생활 경험이 있다고 결혼정보회사등급표가 떨어지는 일은 없을 거라고 했습니다. 요즘에는 워낙 해외로 유학을 많이 떠나고 많은 대학생들이 워킹홀리데이와 어학연수를 떠나기 때문에 이와 같은 이유로 결혼정보회사등급표가 낮아진다면 미래의 주 고객층을 놓쳐버리는 일이라고 퍼플스 커플매니저는 전하였습니다.





오히려 외국 생활 경험이 있는 배우자를 찾는 경우도 있습니다. 상류층 자제들의 경우, 유학을 떠나 그곳에서 직장을 얻는 경우가 있고 결혼생활을 외국에서 시작하기를 원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 나라 거주 경험이 있고, 어학능력도 갖춰져 있는 분을 원하는 거죠.





특히, 상류층결혼정보회사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2001년, 국내 최초 유학파 전문 결혼정보회사로 설립되었습니다. 설립 초기, 회원들 중 대다수가 오랜 기간 외국 거주 경험이 있기 때문에 주 고객층을 상대로 결혼정보회사등급표를 낮게 책정하는 것은 있을 수 없었습니다. 또한 많은 분들이 결혼정보회사등급표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가지고 있는데 결혼정보회사등급표는 나에게 등급이 아니라 자신이 배우자로서 선호하는 직업, 집안 환경, 재산 등을 고려하여 나의 환경에 맞는 등급으로 선택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워킹홀리데이와 관련된 결혼정보회사등급표에 대한 진실에 대해서 전해드렸습니다. 오늘 전해드린 정보가 결혼정보회사 가입을 망설이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 였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 였습니다. 




+ Recent posts

서울 강남구 학동로 521 선진빌딩 5,6층 (06072)
상호명: 퍼플스(주), 대표자: 김현중, 결혼중개업 신고번호: 서울-강남-국내-08-002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2-서울강남-02940호, 사업자등록번호: 211-87-21023
TEL: 1588-3934, FAX: 02-548-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