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남자 여자 권태기 증상! 극복할 수 있는 방법 총정리!

남자 여자 권태기 증상! 극복할 수 있는 방법 총정리!

 

 

오랜 연애를 하다 보면 상대방의 미묘한 태도 변화가 신경 쓰일 수밖에 없는데요. 권태기가 온 것은 아닌지 혹은 현재 다른 이성이 생긴 것은 아닌지 걱정이 되기 마련이죠. 그렇다면 대표적인 남자 여자 권태기 증상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를 통해 남자 여자 권태기 증상 및 극복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연락이 뜸해진다

 

 

 

남자 여자 권태기 증상 중 가장 일반적인 것은 연락의 빈도가 줄어든다는 것입니다. 연락은 관심의 척도라고 볼 수 있기 때문에 연애 초기에는 연락이 잦지만, 권태기가 찾아올 경우 연락 횟수는 현저히 줄어들게 되죠. 만약 현재 연인이 이전과는 다른 연락 패턴을 보여준다면 권태기를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회피하려고 한다

 

 

 

만약 연인이 계속해서 다툼을 회피하려고 한다면 현재 권태기가 아닐까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연인 사이에 좋은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서로 맞춰가는 과정이 필요하죠. 그러나 남자 여자 권태기 증상이 왔을 경우 다투고 이해하는 상황 자체를 귀찮게 여기기 때문에 피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만약 연인과 맞춰 나가는 과정이 힘들게 느껴진다면 현재 권태기를 겪고 있는 것은 아닐지 솔직하게 서로 이야기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함께 경험하고 싶은 것들이 없어진다

 

 

남자 여자 권태기 증상 중 하나는 함께 하고 싶은 것들이 없어진다는 것인데요. 연애 초기에는 함께 먹고 싶은 것, 보고 싶은 것들이 많았다면 권태기에는 서로에 대한 모든 것들이 익숙해졌기 때문에 함께 하고 싶은 것조차 없어지게 되죠. 연인에 대한 것뿐만 아니라 데이트까지 권태로워진다면 이는 권태기를 의심해보아야 합니다.

 

남자 여자 권태기 증상을 극복하는 방법

 

평소와 다른 데이트 즐기기

 

 

 

만약 현재 남자 여자 권태기 증상을 겪고 있다면 매일 똑같은 레스토랑, 카페 보다는 특별한 데이트 코스를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신선한 데이트를 통해 서로에 대해 몰랐던 부분을 발견하기도 하고 새로운 감정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외모 변화주기

 

 

 

오래 교제한 커플일수록 서로에 대해 익숙해지기 마련이죠. 따라서 남자 여자 권태기 증상이 있는 분들이라면 외적인 부분에 변화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헤어스타일 혹은 옷 스타일에 변화를 줘보시기 바라며 아주 미세한 부분이라도 관계에 영향을 줄 수 있으니 꼭 실천해 보시기 바랍니다.

 

장점 생각하기

 

 

 

만약 현재 관계에 대해 권태를 느낀다면, 연인의 장점을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애인이 가진 장점이 더 많음에도 불구하고 권태기가 찾아온 커플들은 서로의 단점만 보게 되는데요. 이럴 경우 연인에 대한 권태감은 더욱 심해질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상대방의 장점에 집중하는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남자 여자 권태기 증상과 극복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현재 권태기를 겪고 계신 커플분들이라면 앞서 살펴본 극복 방법을 참고하여 현명하게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