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남자친구바람! 이런행동을 하는 남자친구는 바람필 가능성 100%

남자친구바람! 이런 행동을 하는 남자 친구는 바람피울 가능성 100%

 

 

한 번도 바람을 안 피워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피워본 사람은 없다고 할 정도로 '바람'은 습관에 가까운데요. 여러분들은 남자친구바람을 경험해본 적이 있으신가요? 과연 어떤 행동을 통해 남자친구바람을 의심하고 또 예방할 수 있을지 오늘 퍼플스 청담동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 앞에서 받지 않는 전화가 있을 때

 

 

 

남자친구바람을 의심할 수 있는 행동 첫 번째는 바로 '내 앞에서 받지 않는 전화가 있을 때'입니다. 데이트 도중 남자 친구의 휴대전화 벨이 울림에도 불구하고 여자 친구 앞에서 받지 않거나 자리를 피해 받는 다면 바람을 피울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간혹, 바람피우는 남자가 여자 친구를 안심시키기 위해 발신인의 번호와 이름을 보여주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 또한 바람을 들키지 않기 위해 거짓으로 저장된 정보일 수 있다는 점! 꼭 기억해두시기 바랍니다.

 

관계 정의를 애매하게 할 때

 

 

 

바람을 피우는 사람의 경우 둘 사이의 관계 정의를 매우 애매하게 하며, 절대 먼저 사귀자고 말하지 않는데요. 바람을 피우는 사람들은 교제를 인정하게 되면 본인이 책임져야 하는 의무가 많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정확하게 관계를 정립하지 않습니다. 남자친구바람이 의심된다면 이 부분에 대해 반드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확실한 약속을 잡지 않을 때

 

 

 

'확실한 약속을 잡지 않을 경우' 남자친구바람을 의심해보시기 바랍니다. 바람피우는 사람들은 대부분의 약속이 급 만남에 가까우며, 정확한 시간이나 장소 등은 정하지 않는데요. 주말 데이트를 약속했지만 당일에 별다른 이유 없이 약속을 취소하는 일이 잦다면 바람을 피울 확률이 매우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배려와 공감, 관심이 없을 때

 

 

 

이는 가장 확실하게 남자친구바람을 의심해볼 수 있는 방법인데요. 남자 친구가 본인에 대한 배려나 공감 그리고 관심이 없다면 바람을 피우고 있을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여자 친구의 말에 공감하기보다는 그저 대화하는 시간을 이어가기 위해 공감해주는 척하고 있다면 남자친구바람을 의심해볼 수 있으며, 배려 등은 소소한 매너로 알 수 있겠죠. 또한, 여자 친구 본인에 대한 관심이나 궁금한 점이 없다고 느껴진다면 관계에 대해 다시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남자친구바람! 바람피우는 사람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앞서 살펴본 결과 남자친구바람의 종합적인 특징은 '애매한 행동'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이러한 특징을 잘 이해하시고 행복한 연애를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 연애, 중매결혼 관련 정보는 결혼전문가 카페에서!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