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나를 좋아하는 사람과 만나야하는 유형!

나를 좋아하는 사람과 만나야 하는 유형!

 

 

많은 분들께서 나를 좋아하는 사람과 내가 좋아하는 사람 중 어떤 이성과의 만남을 이루는 것이 좋을지 고민을 하는데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나를 좋아하는 사람과 만나야 하는 유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현재 두 가지 갈래 사이에서 고민 중인 분들이라면 오늘 포스팅을 집중해 주세요!

 

 

 

 

 

나를 좋아하는 사람과 내가 좋아하는 사람 중 고르라고 한다면 대다수가 후자를 선택하는데요. 그러나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을의 연애를 하게 될 가능성이 높고 그런 관계를 오래 버티는 것은 쉽지 않다고 볼 수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과의 연애는 작은 일에도 자주 서운하고 또 더 아쉬워해야 하기에 힘든 연애가 될 수 있습니다.

 

 

 

 

 

안정감 높고 사랑 받는 느낌을 받고 싶다면 나를 좋아하는 사람과의 연애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쓸데없는 불안이나 피해 의식때문에 괴로울 일도 없고 또 나를 좋아하는 사람의 연애 리드로 행복하고 편한 연애를 할 수 있으니까요. 특히 연애를 할 때 상대방 쪽에서 리드하는 것이 더 편한 분들의 경우에는 더욱 나를 좋아하는 사람과의 연애가 낫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연애 시 서운함을 자주 느끼고 소극적이며 예민한 분들의 경우에 특히 나를 좋아하는 사람과의 연애를 추천드리는데요. 내가 더 좋아하는 사람과의 연애에서 상대방은 이런 예민한 행동들을 이해해줄 가능성이 낮기 때문이죠. 그러나 나를 좋아하는 사람은 내 존재 자체를 사랑해주고 이해해 주기 때문에 맞춰 나갈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연애를 시작하기 전 자신의 연애 성향을 분석할 필요가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예민한 성향의 분들이라면 반드시 나를 좋아하는 사람과의 연애를 시작하시기 바라며 그 반대의 경우와 연애할 때에는 고통이 뒤따를 수 있다는 것을 함께 알고 계셔야겠죠?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나를 좋아하는 사람과 연애해야 하는 유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어떤 상황이던 본인의 연애 스타일을 잘 파악하고 그에 맞는 이성과의 만남을 이루는 것이 가장 바람직한데요. 현명한 선택을 통해 감당할 수 있는 연애를 하시기 바라며 다음 이 시간에도 더욱 유익한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