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가능성! 과연 나는 헤어진 연인과 다시 시작할 수 있을까?

 

 

많은 분들이 이별 후 헤어진 연인과의 재회가능성에 대해 물어봐주시곤 합니다. 그러나 커플들마다 이별의 방법이나 과정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재회가능성에 대해 속단할 수는 없겠죠. 그렇다면 과연 재회가능성이 매우 높게 나타나는 커플들은 어떤 공통적인 특징을 보여주고 있을까요? 오늘 청담동 문화를 통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수를 인정하고 사과하기

 

 

 

 

재회가능성이 높은 커플들은 서로의 실수에 대해 인정하고 사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대방에게 자신의 생각을 주입하려고 하지 않으며 고집부리지 않고 서로의 상황을 받아들이죠. 또한, 진정으로 반성하며 서로를 이해하려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별 원인 파악하기

 

 

 

 

재회 전에는 전남친 혹은 전여친과의 이별 원인을 반드시 파악해보셔야 합니다. 만약 이별의 가장 큰 원인이 절대 변화할 수 없는 부분일 경우 재회가능성이 현저히 낮을 수밖에 없겠죠. 만약 상대방이 재회를 원할 경우 이별의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해서 그 부분에 대해 상대가 자발적으로 노력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나 스스로 먼저 변화하기

 

 

 

 

재회가능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나 자신부터 먼저 변화할 필요가 있습니다. 외적인 부분이 변화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내적인 부분에서 변화하는 것도 필요한데요. 그러나 개인이 행복한 선에서 바뀌어야 하며 자신을 헤치면서 까지 내면을 변화시키는 것은 옳지 않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성적으로 생각하기

 

 

 

 

재회가능성이 높은 커플들은 현재 관계에 대해 이성적으로 생각합니다. 물론 감정적인 부분을 배제할 수는 없겠지만 최대한 이성적으로 따져볼 필요가 있겠죠. 현재 상대방에게 혹은 본인에게 너무 감정적이라면 잠시 생각할 시간을 가지고 관계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재회가능성을 높이기 위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현재 옛 연인과의 재회를 꿈꾸거나 고민하고 계시다면 앞서 살펴본 부분들을 참고하셔서 인연을 다시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


+ Recent posts

서울 강남구 학동로 521 선진빌딩 5,6층 (06072)
상호명: 퍼플스(주), 대표자: 김현중, 결혼중개업 신고번호: 서울-강남-국내-08-002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2-서울강남-02940호, 사업자등록번호: 211-87-21023
TEL: 1588-3934, FAX: 02-548-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