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중매결혼으로 유명한 김은경 커플매니저

 

‘커플매니저 리얼스토리’는 상류층 결혼 문화를 선도하고 미혼 남녀들의 성혼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핵심, 커플매니저를 만나보는 시간입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 김은경 커플매니저 편 -

퍼플스는 국내 최초의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인 만큼 업계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매니저들 중 다각도로 검증해 커플매니저 업계 최고의 경력직 베테랑 커플매니저만 채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높은 경쟁률을 뚫고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커플매니저 이름을 알린 김은경 커플매니저를 이번 시간에 만나보려 합니다. 일반 결혼정보회사들과는 달리 조건이 높고, 이뤄지기 힘든 상류층 성혼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서울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김은경 커플매니저! 바로 만나보시죠.

진심은 통한다는 마음으로 회원 한분 한 분을 내 가족처럼 여기면서 성혼을 위해 올인하겠습니다. -김은경 커플매니저-

 

김은경 커플매니저는 국내 최초 상류층 서울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커플매니저로 VIP 중매결혼을 위해 활약해온 성혼 전문가입니다. 항상 진실된 마음으로 회원 한분 한분을 내 가족처럼 생각 하면서 같이 공감 하고 위로해 주고 용기를 북돋아 주어 많은 회원들로부터 만족도를 사고있어 서울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 떠오르는 인기 커플매니저입니다.

화려한 경력과 노하우로 회원들의 니즈를 충족

 

김은경 커플매니저는 과거 대한항공 승무원과 독일 항공사인 루프트한자 기내 통역 승무원으로 오랜 시간 동안 근무한 경력을 살려 승무원 결혼을 희망하는 회원 또는 스케쥴 근무와 시차 문제로 맞선이 쉽지 않은 승무원 회원들의 어려움을 누구보다 잘 파악하여 현실적인 조언과 그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메이저 항공사에 근무하는 승무원들의 수많은 성혼을 이뤄내고 이미 승무원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중매쟁이로 통하고 있다고 합니다.

 

기억에 남는 성혼사례

A 항공사에서 승승장구하고 있는 스튜어디스 회원분이 계셨는데 외적인 부분이 매우 뛰어나셔서 이성에게 인기도 많은 분이셨죠. 그러다 보니 본인 스스로도 배우자를 고르는 기준이 매우 높고 까다로워서 처음에는 매칭이 잘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저의 현실적인 조언과 함께 이성을 보는 눈을 조금 낮추니 만나 볼 수 있는 사람도 더 다양해지고 결국에 반듯한 집안에서 자란 유학파 사업가 분과 결혼을 하였습니다.

퍼플스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20년의 역사가 말해 주듯이 퍼플스는 일반 서울결혼정보회사와는 전혀 다른 차별화된 컨셉으로 시작한 노블레스 회사로서 회원분들의 성향에 맞춘 1:1 매칭을 하기 때문에 고객분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또한, 최고의 인증팀이 자칫 민감할 수 있는 재산, 결혼 유무, 재직, 학력 등에 대해서 명확하게 밝혀 주기 때문에 믿고 맡길 수 있는 회사입니다.

" 성공적인 결혼을 위서는 완벽한 사람을 만나기보다는 서로의 장점을 살려 주고 단점을 보완해 줄 수 있는 인연을 만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혼자서 찾기에는 너무 힘들겠죠. 퍼플스의 철저한 신원인증, 체계적인 회원관리로 자신에게 꼭 맞는 평생의 동반자를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화려한 경력으로 수많은 상류층 성혼 커플을 탄생시킨 김은경 커플매니저! 오늘 상류층 서울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함께 한 시간 어떠셨나요? 상류층 성혼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커플매니저 세계를 더욱더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10년 이상 된 베테랑 커플매니저의 만남과 상류층 서울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통해 중매결혼에 성공한 성혼스토리는 다음 시간에도 계속됩니다. 이어지는 커플매니저와의 만남도 기대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02-548-6050

+ Recent posts

서울 강남구 학동로 521 선진빌딩 5,6층 (06072)
상호명: 퍼플스(주), 대표자: 김현중, 결혼중개업 신고번호: 서울-강남-국내-08-002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2-서울강남-02940호, 사업자등록번호: 211-87-21023
TEL: 1588-3934, FAX: 02-548-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