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플매니저 리얼스토리

부산결혼정보업체 퍼플스, 중매결혼으로 유명한 허나영 커플매니저

부산결혼정보업체 퍼플스, 중매결혼으로 유명한 허나영 커플매니저

‘커플매니저 리얼스토리’는 상류층 결혼 문화를 선도하고 미혼 남녀들의 성혼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핵심, 커플매니저를 만나보는 시간입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 허나영 커플매니저 편 -

퍼플스는 국내 최초의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인 만큼 업계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매니저들 중 다각도로 검증해 커플매니저 업계 최고의 경력직 베테랑 커플매니저만 채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높은 경쟁률을 뚫고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커플매니저 이름을 알린 허나영 커플매니저를 이번 시간에 만나보려 합니다. 일반 결혼정보회사들과는 달리 조건이 높고, 이뤄지기 힘든 상류층 성혼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부산결혼정보업체 허나영 커플매니저! 바로 만나보시죠.

회원 한 분 한 분의 마음을 읽어드리고 공감하며 한 사람을 찾기 위한 힘든 과정을 함께 할 것입니다. -허나영 커플매니저-

 

커플매니저가 된 계기

미혼남녀들의 성혼에 도움을 주는 일에 큰 매력을 느끼면서 커플매니저라는 직업이 본인의 적성과 잘 맞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러한 관심 덕분인지 우연한 기회에 커플매니저 업계에 입성을 하게 되어 본격적으로 일을 시작한 것이 벌써 13년이 되었는데 아직까지도 당시 커플매니저라는 직업을 선택한 것에 대한 뿌듯함이 크다고 하죠. 현재 허나영 커플매니저는 부산결혼정보업체 퍼플스의 대표 결혼 전문가가 되어 활동하고 있으며 수많은 성혼 커플을 탄생시키고 있습니다.

 

커플매니저로서 가장 보람을 느낄 때?

회원님과의 만남 자체가 늘 보람차지만 아무래도 부산결혼정보업체 퍼플스 회원님들께서 좋은 분과 결혼을 하였을 때가 가장 뿌듯하지 않나 싶습니다. 특히 미팅이 쉽지 않거나 여러 조건을 확실하게 갖추길 원하셨던 회원님들이 인연을 만나 행복한 교제를 시작하고 또 궁극의 목적인 결혼까지 이루셨을 때 큰 보람을 느낍니다.

 

기억에 남는 성혼 커플이 있다면?

13년이라는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기간 동안 수많은 성혼 커플을 만났지만 30대 중반의 전문직 남성 회원님과 두 살 아래인 여교사분의 성혼 사례가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두 분 모두 결혼정보회사 경험이 많은 분들이었지만 좋은 인연을 찾지 못해 저를 찾아주셨죠. 당시 두 분은 첫 만남부터 케미가 좋아 교제를 시작하게 되었으나 남성분 댁에서 여성분과의 궁합이 좋지 않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이별할 수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몇 달 뒤 우연히 두 분은 다시 만나게 되었고 서로 인연이라는 생각에 다시 교제를 시작하여 결혼까지 골인하였습니다. 한 사람을 찾기 위해 수많은 사람을 거쳐왔던 과정을 생각하며 두 분의 사랑이 더욱 깊어졌다고 하는데요. 결혼 후 바로 2세를 가져 현재까지도 감사하다며 연락을 주고 계십니다.

회원의 니즈를 파악하여 좋은 인연을 찾아드리는 20년 전통의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선택하신다면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화려한 경력으로 수많은 상류층 성혼 커플을 탄생시킨 허나영 커플매니저! ​ 오늘 부산결혼정보업체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함께 한 시간 어떠셨나요? 상류층 성혼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커플매니저 세계를 더욱더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10년 이상 된 베테랑 커플매니저의 만남과 부산결혼정보업체 퍼플스를 통해 중매결혼에 성공한 성혼 스토리는 다음 시간에도 계속됩니다. 이어지는 커플매니저와의 만남도 기대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