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결혼중개업체 퍼플스, 중매결혼으로 유명한 권나경 커플매니저

 

‘커플매니저 리얼스토리’는 상류층 결혼 문화를 선도하고 미혼 남녀들의 성혼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핵심, 커플매니저를 만나보는 시간입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 권나경 커플매니저 편 -

퍼플스는 국내 최초의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인 만큼 업계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매니저들 중 다각도로 검증해 커플매니저 업계 최고의 경력직 베테랑 커플매니저만 채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높은 경쟁률을 뚫고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커플매니저로써 이름을 알린 권나경 커플매니저를 이번 시간에 만나보려 합니다. 일반 결혼정보회사들과는 달리 조건이 높고, 이뤄지기 힘든 상류층 성혼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대구결혼중개업체 퍼플스의 권나경 커플매니저! 바로 만나보시죠.

순탄한 결혼을 위해서는 첫 시작, 바로 인생의 동반자를 만나는 순간이 가장 중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혼자서는 어려울 수 있지만 성혼전문가와 함께라면 어느 순간 행복한 가정의 모습을 이루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권나경 커플매니저-

 

 

인생의 모토로 역지사지를 꼽은 대구결혼중개업체 퍼플스 권나경 커플매니저는 회원 한 분 한 분을 대할 때마다 입장을 바꿔 생각하고 내가 지금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인가를 매 순간 고민한다고 합니다. 그래서일까요, 대구결혼중개업체 퍼플스에서는 입소문만으로 권나경 커플매니저를 찾아오시는 분들이 계속해서 늘고 있다고 합니다.

커플매니저로서 보람

 

커플매니저로서의 보람은 바로 제 회원이 성혼했을 때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중에서도 부모님의 일방적인 권유로 가입하여 좋지 못한 기분으로 시작한 분들이 결국에는 본인이 더욱 만족하는 성혼을 이루어 저에게 감사하다며 청첩장을 보내주실 때 그 보람이 배가 되곤 합니다. 이를 보고, 인연은 분명히 있다는 것을 매 순간 느끼고 있습니다.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

공기업에 다니는 여성 회원이 있었는데 혼기가 훌쩍 넘었던 터라 어머니께서 걱정이 매우 크셨던 기억이 납니다. 하지만 처음 대구결혼중개업체 퍼플스에 상담 오셨을 때 20대 후반~30대 초반으로 보일 만큼 동안이셨으며 교육자 집안의 반듯한 가정에서 자라 어른을 공경할 줄 알며 성격 또한 참했습니다. 본인 또한 결혼에 대한 의지가 강했기 때문에 맞선을 여러 차례 보았고 결국 5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죠. 상대 집안은 대대로 의사를 배출한 명문가였으며 어머니께서 너무나도 감사해하며 동생까지 가입시켜 자매 모두 저를 통해 성혼하게 되었습니다.

상위 1% 만남을 원한다면

 

결혼은 사랑만으로 가능하다?라는 질문에 "yes"라고 대답할 사람이 몇이나 있을까요? 결혼을 현실이기 때문에 좀 더 여유 있고 반듯한 집안, 좋은 직업을 가진 배우자와 결혼하고 싶은 마음은 다 같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퍼플스는 전(前) 대통령 집안과 재벌 총수, 대기업 CEO 등 대한민국 최 상류층 인사들의 자녀들이 회원으로 있는 VVIP 상류층 전문 대구결혼중개업체로 누구보다 똑똑하게 결혼하고 싶은 미혼남녀들을 위해 존재합니다. 상위 1% 만남을 원한다면 퍼플스로 오세요

누구보다 진정성 있고 열정적인 진행으로 회원 한 분 한 분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화려한 경력으로 수많은 상류층 성혼 커플을 탄생시킨 권나경 커플매니저! 오늘 대구결혼중개업체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함께 한 시간 어떠셨나요? 상류층 성혼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커플매니저 세계를 더욱더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10년 이상 된 베테랑 커플매니저의 만남과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통해 중매결혼에 성공한 성혼 스토리는 다음 시간에도 계속됩니다. 이어지는 커플매니저와의 만남도 기대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053-719-3533

+ Recent posts

서울 강남구 학동로 521 선진빌딩 5,6층 (06072)
상호명: 퍼플스(주), 대표자: 김현중, 결혼중개업 신고번호: 서울-강남-국내-08-002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2-서울강남-02940호, 사업자등록번호: 211-87-21023
TEL: 1588-3934, FAX: 02-548-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