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30, 40대 미혼여성에게 추천하는 취미 생활! BEST5!

30, 40대 미혼여성에게 추천하는 취미 생활! BEST5!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대면 활동이 줄어든 요즘! 혼자 만의 취미를 찾는 30, 40대 미혼여성 분들이 많은데요. 예전과 달리 다양해진 취미들로, 어떤 활동을 해야 할지 고민이 되는 분들을 위해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30, 40대 미혼여성에게 추천하는 취미 생활! BEST5!'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테라리움

 

생소하게 느껴질 수도 있는 '테라리움'은 밀폐된 유리그릇 혹은 유리병 안에 식물을 재배하는 것을 말하며, 테라리움을 직접 배울 수 있는 원 데이 클래스 혹은 시중에 판매되는 테라리움 키트를 이용하여 누구나 쉽게 취미로 즐길 수 있습니다. 실제로 우울증을 치료하는 데에도 효과적인 테라리움은 긍정적인 취미활동이 될 수 있어 30, 40대 미혼여성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스윙댄스

 

리듬에 맞춰 춤을 추는 '스윙댄스'는 30, 40대 미혼여성이 가장 선호하는 취미 생활에 손꼽힙니다. 스윙댄스는 동호회 혹은 취미 수업을 통해 쉽게 배울 수 있으며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는 취미 활동인데요. 다른 댄스 보다 진입장벽이 높지 않고 입문자분들도 쉽게 배울 수 있어 취미 댄스를 고민 중이었던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피아노

 

직장인 취미 생활로도 인기가 많은 '피아노'는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실제로 많은 30, 40대 미혼여성들은 피아노를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기도 하는데요. 쉽게 배울 수 있는 악기 연주 취미 활동을 고민 중이라면 '피아노'를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베이킹

 

집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취미 활동인 '베이킹'은 30, 40대 미혼여성 분들의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원 데이 클래스 혹은 베이킹 수업을 통해서 배워볼 수 있으며, 유튜브와 블로그 등을 통해서도 어렵지 않게 '베이킹'을 즐길 수 있습니다. 베이킹 도구들과 재료만 있으면 집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으며, 지인 혹은 연인과도 함께할 수 있는 취미활동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호신술 배우기

 

본인 스스로를 지킬 수 있는 기술인 '호신술'은 30, 40대 미혼여성 분들이 최근 들어 관심을 가지기 시작한 활동이며, 다이어트에도 효과를 볼 수 있어 많은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있는 취미 활동인데요. 본인을 보호할 수 있는 기술을 배움과 동시에 몸매 관리를 위한 운동을 하고자 한다면 '호신술 배우기'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30, 40대 미혼여성 분들을 위한 취미 활동 BEST5'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코로나19로 무기력한 일상을 보내기보다는 다양한 취미 활동을 통해 건강한 하루하루를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