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2021 선덕여왕 선발대회가 개최됩니다! 대회 소개 및 신청 안내!

2021 선덕여왕 선발대회가 개최됩니다! 대회 소개 및 신청 안내!

한국미인협회가 주최하고 퍼플스와 한국 프리미엄 브랜드 진흥원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2021 선덕여왕 선발대회'가 참가 접수를 시작하면서 많은 여성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우리나라 최초의 여성 임금이자 신라의 27대 왕인 선덕여왕의 업적을 널리 알리고 그 면모를 본받기 위해 개최된 '2021 선덕여왕 선발대회' 소개 및 신청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공식 주관하는 '2021 선덕여왕 선발대회'는 지혜롭고 당당한 선덕여왕의 지덕체를 본받아 주체적인 현대 여성을 대변할 수 있는 이 시대의 선덕여왕을 선발하는 대회입니다. 각 부문의 수상자분들은 한국의 홍보대사로서 현대 여성을 대변하며 세계 미인들의 대제전 월드대회에 대한민국 대표로 출전할 수 있는 영광스러운 기회가 주어집니다.

 

수상 부문은 진(1명), 선(2명), 미(4명), 특별상(6명)으로 나눠지며 수상하신 분들께는 선덕여왕 선발대회 인증서와 미스 투어리즘 퀸 인터내셔널, 미시즈 페이스 오브 뷰티 인터내셔널, 리틀 미스 루미에르 인터내셔널 월드에 한국 대표로 출전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합니다. 본선은 국민투표 30%와 조직 위원회 사전 심사 및 당일 심사위원 심사를 합산하여 공정하게 심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2021년 10월 24일 일요일' 1차 서류가 마감되며 온라인 신청을 통해 최근 3개월 이내 정면 얼굴 상반신, 전신사진을 각 1매씩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2차 예선 면접은 '2021년 10월 28일 목요일 오후 2시'에 진행되며 예선 참가비는 1차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해 10만 원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대망의 3차 본선은 '2021년 11월 20일 토요일'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진행되며, 2차 예선면접 합격자에 한해 참가비 20만 원으로 진행됩니다. 또한, 3차 본선에서는 고전머리 및 헤어 메이크업, 워킹, 스피치 교육 그리고 한복이 무료로 지원됩니다.

 

'2021 선덕여왕 선발대회'는 한복이 잘 어울리고 해외여행의 결격사유가 없는 대한민국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나이, 신장, 학력 등 모든 제한 없이 여성이면 누구나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2021 선덕여왕 선발대회'는 총 4가지로 참가 부문이 나뉘는데요. 19세 이하 여성이라면 키즈 부문에, 20~29세 여성은 '미스 부문', 30~45세 여성은 '미시즈 부문', 마지막으로 46세 이상 여성은 '시니어 부문'에 출전이 가능합니다. 타대회 출전자 및 수상자도 물론 출전이 가능하나 미스 투어리즘 퀸 인터내셔널, 미시즈 페이스 오브 뷰티 인터내셔널, 리틀 미스 루미에르 인터내셔널 월드 대회 출전자는 출전이 불가하니 참고 바랍니다.

 

 

'2021 선덕여왕 선발대회'를 공식 주관하고 있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다양한 미인대회를 주최 및 주관해오고 있으며 프로 모델, 아나운서, 배우, 승무원들의 성혼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미인대회 수상자분들의 성혼을 주관하고 있으며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미스코리아 심사위원과 미스 그린코리아 조직 위원회 부회장,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 조직 위원회 회장을 역임하여 국내 미인대회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2021 선덕여왕 선발대회'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리며 아래 참가신청을 통해 주체적이고 당당한 현대 여성을 대변할 수 있는 미인이 되어 보시기 바랍니다.

▶참가신청 바로 가기◀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