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청담동며느리 탄생시키는 '2016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참가신청 폭주!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청담동며느리 탄생시키는 '2016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참가신청 폭주!





'2016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가 한 달도 채 남지 않은 시점이 되니 

연말연시를 외롭게 보내고 싶지 않은 미혼남녀들의 파티 참가 신청이 몰리고 있습니다.  


파티 참가를 앞두고 있는 분들과 참가 신청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청담동며느리 탄생의 근원지인 '2016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에 대해 다시 한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매년 업계 유일, 200여 명이 참석하는 대규모 파티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2013년 소셜 베뉴 라움아트센터를 시작으로 2014, 2015년에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성황리에 대규모 파티를 개최하여 의사, 변호사, 판사, CEO 등상당수의 전문직과 고액 연봉자들의 성혼을 성사시키며 청담동며느리를 배출시키고 있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 3년 연속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장소>




오는 12월 17일 토요일 오후 6시에 진행되는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는 많은 연예인들과 유명인사, 

청담동며느리가 예식 장소로 선택하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진행됩니다. 


퍼플스는 올해로 3년 연속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개최하고 있는데, 

이는 파티에 참석하는 회원분들의 특성을 고려하여 무게감 있는 품격을 느껴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파티에 참석하시는 회원분들께서는 그 어디에서도 경험해 보지 못한 고급스러운 크리스마스 파티를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 3년 연속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장소>




올해로 4회를 맞이한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는 업계 최대 규모 파티인 만큼 미혼남녀 각 100명씩 총 200여 명이 참석합니다.


의사, 법조인, 회계사 등 명문대 출신 전문직, 가업승계 및 전문 CEO, 자산가 등의 스펙과 성품을 갖춘 남성 회원과 

의사, 한의사, 법조인 등 전문직, 미인대회 출신, 전·현직 모델, 자산가 등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여성 회원이 참석을 앞두고 있습니다.




<2013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퍼플스의 대규모 파티는 바쁜 탓에 이성 만남의 기회가 쉽지 않은 전문직 회원이 상당수 참석하는데, 

참석자들은 짧은 시간에 많은 이성과 대화를 나누고 서로를 알아갈 수 있다는 점에서 퍼플스 대규모 파티를 선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올해는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만나 결혼한 실제 성혼 커플 사례가 공개된 만큼

실제로 청담동며느리가 사례를 확인한 회원분들께서 사전 참가를 신청하면서 파티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2014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2016년 마지막 만남의 기회로 제공하는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에 참가한 분들에게는

 VIP 코스요리와 와인, 샴페인 등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까지 증정할 예정입니다. 


또한 로테이션 프리토킹으로 이상형을 찾아볼 수 있는 시간 다양한 러브 게임 및 이벤트로 파티 분위기를 한층 돋아

 커플과 청담동며느리가 탄생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울일 것입니다.




<2015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는 2013년부터 4년 연속 개최되고 있는 업계 최대 규모 파티인 만큼 

고객만족, 성혼주의를 내세우고 있는 퍼플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느껴볼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올해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는 여느 때보다 사전 신청률이 높아 지난해에 이어 많은 성혼 사례가 탄생될 것으로 보이니 퍼플스를 통해 청담동며느리 되기를 희망하시는 분은 '2016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신청해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는 정회원뿐만 아니라 준회원에게도 참가 기회가 주어집니다.

참가 신청은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거나 대표번호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의 안내가 진행될 예정이며,

 준회원의 경우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야만 최종 참석이 확정된다는 점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02-548-6050)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