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예비 재벌가며느리와 재벌가 사위가 말하는 2017년 정유년(丁酉年) 새해 소망은?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경품'이 쏟아지는 1월 설문조사 이벤트





참여 후, 정보를 남겨주시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전원에게 증정합니다.


추첨을 통해 특급호텔(서울소재) 런치 뷔페이용권(2인권),

8만원 상당의 ‘위시박스(행운의 상징 부엉이 석고방향제+프랭클린 플래너+디지털 탁상시계+고급 티 브랜드 ‘스미스티’ 세트) 경품 증정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중매결혼을 통해 예비 재벌가며느리가 될 회원분들과 

예비 재벌가 사위를 상대로 매달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설문조사 참여 후,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정보를 남겨주시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전원에게 발송해 드리고 있으니

많이들 참여하셔서 퍼플스가 제공하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아 가시길 바랍니다.


설문조사에 참여해주시는 예비 재벌가며느리, 재벌가 사위에게는(25세 미혼 남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 추첨을 통해 

특급호텔(서울소재) 런치 뷔페이용권(7명)과 행운을 가져다주는 8만원 상당의 ‘위시박스' 경품(10명)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친구와 함께 참여하셔서 경품 당첨의 기회까지 기대해 보시길 바랍니다.







 2017년 희망찬 정유년(丁酉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이루고자 하는 목표와 소망 하나쯤 가슴에 품고 있을 텐데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2017년 새해를 맞이하여 가장 이루고 싶은 소망을 주제로 설문조사를 실시합니다.


사랑하고 싶은 나이, 20~30대 예비 재벌가며느리와 재벌가 사위들의 솔직한 소망을 들려주세요!


설문기간 : 2017. 01. 01(일) ~ 2017. 01. 25(수)




<출처 : PEXELS>




새해라면 누구나 한 가지씩 품어보는 소망. 

지극히 소박하고 실현 가능성이 있는 소망을 품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실현 가능성이 낮은 '꿈'과 같은 소망을 품는 사람도 있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꿈은 이루어지라고 있는 것이죠. 간절히 바라고 원하면 그 소망은 꼭 이루어질 것이라 믿습니다.


그렇다면 예비 재벌가며느리 등 미혼남녀가 원하는 대표적인 소망인 건강, 연애, 결혼, 사업번창 중 

당신이 이루고자 하는 소망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출처 : PEXELS>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회원분들이 대부분 소망하는 바를 이루고 성공할 수 있는 이유는 

확고한 목적과 의식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목표는 살아가는데 동기를 부여해주기 때문에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성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이 성공을 바라며 정유년(丁酉年) 목표로 하고 있는 활동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자기개발을 위한 활동(유학 등), 

사업영역 확대를 위한 활동(투자, 해외 진출 등), 

사업을 잘 이끌어갈 수 있도록 개인 건강을 위한 활동(건강검진, 운동 등), 

재산을 사회에 환원할 수 있는 사회 공헌 활동 등의 보기가 답변으로 주어집니다.




<출처 : PIXABAY>




저마다 다양한 목표와 소망이 이루어지기를 간절히 바라겠지만, 

평생을 함께할 최고의 배우자와의 만남만큼 간절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성품이 좋고 가치관이 나와 잘 맞는 배우자, 부모님 등 친인척에게 잘 하는 배우자, 

외적으로 멋있고 아름다운 배우자, 경제적으로 능력 있는 배우자 중 

정유년(丁酉年) 설날에 부모님께 인사 가고 싶은 소망하는 배우자 상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출처 : PIXABAY>




당신이 선택한 배우자, 외면&내면과 더불어 집안 환경까지 잘 갖추어져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죠.

만약 배우자의 집안을 선택할 수 있다면 소망하는 집안은 무엇인가요?


전문직 등 엘리트 집안, 명문가 집안, 자산이 많은 재력가 집안, 정·재계 등 유명인사 집안 등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회원분들과 재벌가며느리의 대표적인 집안이 보기로 주어집니다.




<출처 : PIXABAY>




당신이 선택한 배우자 집안 선택에 따라 재벌가며느리, 재벌가 사위가 되었을 때 삶의 질은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해당 배우자 집안을 선택한 이유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안정적인 가정을 이끌 수 있을 것 같아서, 나의 집안 환경과 비슷한 환경이라서, 나의 직업과 관련 있는 직업이라서, 

레벨 업 할 수 있는 신분상승 기회가 될 것 같아서 등의 현실적인 보기가 답변으로 주어집니다.


예비 재벌가며느리, 재벌가 사위의 솔직한 의견(소망) 들려주세요!





▼ 설문조사 이벤트 참여 ▼




설문기간 : 2017.01.01(일) ~ 2017.01.25(수)



설문조사 참여 후, 퍼플스 홈페이지에 회원정보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에게는 감사의 의미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발송해 드리고 있으니 솔직한 의견 들려주시고 퍼플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기프티콘을 받기 위한 회원 정보 작성은 설문조사 배너를 클릭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