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업계 최대 규모 싱글파티 '2017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후기 3편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업계 최대 규모 싱글파티 

'2017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후기 

- ③편 -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매년 연말, 

결혼정보업체 유일하게 200명 규모의 대규모 파티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2013년 업계 최초로 대규모 파티를 개최하고 벌써 5회째를 맞이하는 미팅파티입니다.


명문대 · 유학파 출신 전문직, 대기업 및 공기업 종사자, 가업승계 및 전문 CEO, 자산가 등 남성회원 100여 명과 

명문대 출신 전문직, 대기업 및 공기업 종사자, 미인대회 출신, 전 · 현직 모델, 자산가, 교사 등 여성회원 100여 명이 참석하시는 

파티로 이번 파티 역시 성황리에 마쳤으며, 규모가 큰 행사이다 보니 총 3편의 후기로 나누어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제5회 2017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의 찬란했던 마지막 순간!

지금 바로 확인하시죠.







1부에는 김나현 아나운서가 파티의 분위기를 차분하게 이끌어 갔다면,

2부는 KBS N 스포츠 아나운서인 강.성.철 아나운서가 재치 있는 입담으로 회원님들의 웃음을 이끌어 내며 진행을 했습니다.

 2부가 되니 파티 참석 회원님들은 많은 이성분들과 대화를 나누고 이상형 종이에

 자신의 이상형을 채워 나가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는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원하시는 분들의 싱글파티이다 보니

가장 단정하고 매력적이게 보일 수 있는 드레스코드로 규정하고 있습니다.

 여성의 경우, 자신의 매력을 여 줄 수 있는 드레스 또는 원피스

남성의 경우 깔끔한 첫인상을 심어주기 위해 정장에 보타이로 정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여성회원의 경우, 시상식장을 방불케 하는 화려한 드레스와 스타일링으로 우열을 가리기 힘들 정도로 아름답게 참석해 주셨고,

남성 회원의 깔끔한 정장과 보타이는 좋은 첫인상을 심어주기 위해 충분하였습니다.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에 빼놓을 수 없는 코너! 베스트 드레서 시상이 시작되었습니다.

베스트 드레서는 오늘 파티 분위기에 맞게 가장 아름답고 멋진 스타일링을 해 주신 회원분들을 뽑는 코너입니다.

베스트 드레서로 선정된 여성 회원분들은 무대 위로 올라가 의상 컨셉 등의 인터뷰를 진행하였습니다.  







베스트 드레서 후보들은 재치 있는 강.성.철 아나운서의 인터뷰를 통해 각자의 매력을 어필하면서

로테이션 프리토킹 중에 미처 자신을 존재를 알리지 못했던 분들에게 존재감을 드러내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혹시 이 결혼정보회사후기를 보고 있을 미래의 파티 참석자분들은 이 점을 참고하셔서 

다가올 2018년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누구보다 빛나는 싱글파티의 주인공이 되어 보시길 바랍니다. 








여성회원의 베스트 드레서가 선정되었습니다. 

베스트 드레서 회원에게는 퍼플스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메이린 클리닉이 준비한

푸짐한 경품이 증정되었습니다.








여성회원의 베스트 드레서 선정이 끝나고 남성 회원의 베스트 드레서 선정이 있었습니다. 









남성 회원의 경우 안정적인 직업과 경제력을 갖춘 엘리트 남성 회원분들이 후보에 올랐고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매력을 발산하였습니다.


 베스트 드레서로 선정된  남성 회원분에게는 겨울에 어울리는 세련된 향의

불가리 향수를 증정하였습니다.








베스트 드레서 시상이 끝나고 다음 순서는 호감 가는 이성에게 꽃을 전달하는 꽃송이 프러포즈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용기 있는 남성 회원과 여성회원들이 자신의 마음을 전달하였고, 인연은 자신이 만들어 나가는 것을 보여주는 순서였습니다.

실제로 한 분의 여성분이 두 분의 남성분에게 꽃송이를 받는 삼각관계 해프닝이 일어나 재밌는 상황이 벌어지기도 하였습니다.






매년 연말에 개최되는 결혼정보회사 업계 최대 규모! 싱글파티! 

'2017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이번 파티는 역대 최고 신청률을 자랑하였고, 그리하여 접수 마감도 전년도 대비 빨리 진행되었습니다. 


회를 거듭할 수록 높아지는 신청률더 많은 성혼 커플이 탄생하고 있는 '2017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

파티에 참석한 회원 모두 아름다운 인연 만드셨기를 바라면서 퍼플스의 차별화된 파티를 느끼셨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퍼플스는 오는 2018년 새해에도 많은 싱글남녀, 미혼남녀 분들의 성혼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아쉽게도 이번에 참석하지 못한 분들께서는 다음 연도를 기약해 주시길 바랍니다.

'2017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후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이어지는 이야기>


업계 최대 규모 미팅파티 '2017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후기 - ① 편- 바로 가기


업계 최대 규모 미팅파티 '2017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후기 - ② 편-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