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맞선이 부담스러운 미혼남녀 대상 '로맨틱 오페라 가든 파티' 개최! 후기 ②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맞선이 부담스러운 미혼남녀 대상,

 '로맨틱 오페라 가든 파티' 개최! 후기 ②




지난 10월 1일 반얀트리 클럽앤스파 서울에서 서울대 출신 법조인, 의료인 남성 회원과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여성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퍼플스 10월 정기파티 '로맨틱 오페라 가든 파티'를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10월 정기파티 '로맨틱 오페라 가든 파티' 참석자 명단>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1:1 맞선이 부담스러운 남녀들에게 자연스러운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매월 정기 파티를 개최하고 있지만 철저한 비공개 원칙에 따라

정확한 파티 장소나 정기 파티에 대한 후기는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최근 퍼플스 파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커플매니저를 통해

 소규모 파티 후기를 보고 싶다는 회원님들이 많다는 소식을 전해 들었습니다.

하여 '로맨틱 오페라 가든 파티'를 공개하기로 하고 지난 시간에 파티 분위기를 일부 전해드렸습니다.


지난 시간에 이어 오늘 2편에서는 회원님들이 파티 즐기는 모습을 더욱 자세히 엿볼 수 있도록 전해드리겠습니다.







2013년부터 2015년까지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진행을 맡아온 KBS탤런트 김덕현씨의 재치 있는 진행으로

'로맨틱 오페라 가든 파티' 2부가 시작되었습니다.


VIP 코스요리로 식사를 마친 회원님들에게 본격적인 파티 2부의 시간을 알리는 김덕현 사회자의 모습입니다.







2부의 메인 프로그램인 로테이션 프리토킹으로 서로를 확인하고 직접 대화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회원님들은 주어진 시간 안에 같은 테이블에 앉는 회원님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서로에 대해 알아가기 시작했고 평생의 배우자를 만날 수 있는 자리인 만큼 사뭇 진지한 모습으로 파티에 임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엘리트 남성 회원님들은 주어진 시간 종료 후, 다음 테이블로 자리를 이동하여 새로운 여성 회원님들과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퍼플스 파티에 참가한 회원님 일부는 퍼플스를 통해 맞선을 받아본 경험이 있지만 1:1 맞선은 적지 않는 시간을 투자해가며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일하면서 맞선을 보기가 쉽지 않아 짧은 시간에 많은 이성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이번 파티에 참가하게 되었다고 말합니다.


우리 회원님의 말처럼 바쁜 일과 맞선을 병행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평소 시간 내기 어려운 전문직 회원님들이 퍼플스 파티를 특히 찾아주시는 것 같습니다.








오페라 가면을 착용한 채 로테이션 프리토킹을 마무리 짓는 회원님들의 모습입니다.


이번 파티는 가면 파티로 진행된 만큼 이성의 진솔한 내면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로 마련되었고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 대화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로테이션 프리토킹이 종료된 후, 호감 있는 이성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꽃송이 프로포즈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이번 파티는 서울대 출신 법조인과 의료인이 참석하여 이미 외모와 능력은 기본으로 갖춘 분들이기 때문에 회원님들은 편안한 마음으로 오직 아름다운 내면을 가진 이성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었습니다.








로테이션 프리토킹 시간에 호감 갔던 이성에게 직접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프로포즈 시간이 되자

회원님들은 다소 긴장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KBS탤런트 김덕현 사회자의 안내에 따라 드디어 긴장되는 프로포즈가 진행되었습니다.








'두근! 두근!'


남자답게 프로포즈한 남성 회원님과 수줍은 미소를 지으며 프로포즈를 했던 여성 회원님.

과연 서로의 마음은 통했을까요? 









 서로의 속 마음을 꽃송이로 전하는 프로포즈 시간 이후에는

장미꽃을 가장 많이 받은 복면여왕(인기녀) 복면왕자(인기남)를 선정하여 푸짐한 경품을 전달했고

호감 가는 이상형 번호를 기재한 이상형 페이퍼를 제출함으로써 '로맨틱 오페라 가든 파티'는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던 10월 정기 파티 '로맨틱 오페라 가든 파티' 현장을 생생하게 전해드렸습니다.

바쁜 일정 탓에 맞선 보기가 힘들었던 회원님들이 이번 파티를 통해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동안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매년 특급호텔에서 200여 명이 참석하는 크리스마스 파티와 매월 소규모 정기 파티를

진행해 왔지만 비공개 원칙에 따라 소규모 파티 후기는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특별히 공개해달라는 회원님들의 높은 요청에 따라 대규모 파티에 이어 소규모 파티도 공개하였으니

이번 가든 파티를 눈으로 확인하는 기회가 되었길 바라봅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지난 이야기 바로가기>

'로맨틱 오페라 가든 파티' 후기 - ① 편 -







 ▼ 2016년 업계 최다 수상 8관왕 기념 '무료 파티 초대'


업계 유일, 200여명의 최대 규모 파티를 개최하는 퍼플스가 '8관왕 수상' 기념으로 시크릿 파티에 무료로 초대합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파티에서 품격 있는 만남을 경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