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압구정로데오 카페_데이트 장소 추천! <정식 카페>

압구정로데오 카페_데이트 장소 추천! <정식 카페>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 압구정로데오 데이트 장소로 추천해드릴 '정식 카페'는 미쉐린 가이드 2스타에 빛나는 '정식당' 1층에 위치한 브런치 카페입니다. 다양한 브런치 메뉴와 베이커리들이 유명한 이곳은 와인도 함께 판매되고 있어 소중한 연인과 분위기 있는 데이트를 즐기기에 매우 적합한 장소인데요. 따라서 오늘 청담동 문화에서는 압구정로데오에 위치한 '정식 카페'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압구정로데오 카페 데이트 장소로 유명한 이곳 '정식 카페'는 압구정로데오에 위치한 '정식당' 1층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깔끔하고 정돈되어 있는 인테리어가 돋보였으며 입구에서는 발열 체크와 QR코드 입력으로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철저하게 실행하였습니다.

 

 

압구정로데오 카페 '정식 카페'는 브런치 메뉴 외에도 다양한 케이크와 에그타르트, 브라우니 등을 맛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브런치 메뉴는 포장이 가능하여 매장 내 식사가 불가능한 분들도 이용하실 수 있으며 현재 배달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어 꼭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정식 카페'의 디저트 메뉴를 즐겨 보실 수 있습니다.

 

 

매장 내부는 이국적이면서도 깔끔하게 정돈된 느낌이 강했으며 넓은 테라스로 인해 실내임에도 답답한 느낌 없이 데이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오픈 키친 형식으로 조리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식재료들도 고객이 확인할 수 있도록 쇼케이스에 정리되어 있어 신선하고 위생적인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압구정로데오 카페입니다.

 

 

퍼플스 청담동 문화팀은 인기 브런치 메뉴인 '봉골레 파스타'와 '갈비 타코', '유자 레몬 에이드'를 선택하였으며, 압구정로데오 카페 '정식 카페'에는 티와 디톡스 주스가 마련되어 있어 카페인을 선호하지 않는 분들에게도 좋은 공간인 것 같습니다. 또한, 다양한 와인도 판매하고 있으며 보틀 와인이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한 글라스 와인이 준비되어 있어 연인과 가벼운 음주를 즐기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봉골레 파스타

압구정로데오 카페 '정식 카페'의 봉골레 파스타는 제철 조개와 토마토, 루꼴라, 엔쵸비 크럼블, 갈릭 오일을 사용해 만들어진 인기 브런치 메뉴입니다. 부드러운 갈릭 오일이 조개에 풍미를 더해주며 루꼴라 향이 파스타와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맛을 자랑합니다.

 

갈비 타코

'갈비 타코'는 프리미엄 등급인 prime 갈비를 이용하여 만들어진 요리로 돼지감자, 버섯, 토마토소스 그리고 갈비를 토르티야와 함께 맛볼 수 있는 메뉴입니다. 이는 'TO-GO'가 가능한 메뉴로 매장 내 식사가 불가능한 분들도 충분히 즐길 수 있으며 피크닉 요리로도 추천드립니다.

 

소중한 연인과 함께 고급스럽고 깔끔한 브런치 요리를 즐기고 싶은 분들은 압구정로데오 카페 '정식 카페'를 추천드리며 분위기 있는 장소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운영시간- 월~토 10:00~01:00/ 일 10:00~00:00

● 예약문의- 02-517-4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