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신사동 데이트_<'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강남' 애프터눈티>

신사동 데이트_<'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강남' 애프터눈티>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 소개해드릴 신사동 데이트 장소는 망고를 이용한 다양한 디저트를 맛보실 수 있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강남'입니다. 매년 한 가지 과일을 주제로 푸짐한 애프터눈티 세트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이번 해에는 '망고'를 주제로 하여 특별한 디저트 세트를 준비하였다고 하니 지금 바로 '신사동 데이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강남> 애프터눈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사동 데이트 장소로 유명한 이곳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강남'입니다. 포포인츠의 애프터눈티는 3층 '에볼루션'에서 즐기실 수 있으며 오후 3시에서 5시까지 운영되기 때문에 미리 예약 후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퍼플스 청담동 문화팀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병 예방을 위해 체온 측정과 QR 체크를 진행한 뒤 입장하였습니다.

 

 

 

'포포인츠 레볼루션 라운지'는 넓은 좌석과 커피&티를 마실 수 있는바(bar)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통유리창으로 서울 시내를 감상하실 수 있으며 답답한 느낌 없이 애프터눈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신사동 데이트 코스 '포포인츠'에서 청담동 문화팀은 '망고 애프터눈티 세트'와 '망고 빙수'를 선택하였으며, 웰컴 드링크인 '망고주스'는 셔벗 형태로 시원하고 달콤한 식감을 자랑하였습니다.

 

 

'망고 애프터눈티' 세트는 '망고 빙수'와 '토마토 전복 물회 파스타'가 함께 제공됩니다. 망고를 이용한 디저트 세트와 물회의 조합이 신선했으며, 망고 빙수는 드라이아이스를 이용하여 빙수가 녹는 것을 방지함과 동시에 보는 재미를 선사합니다.

 

'토마토 전복 물회 파스타'

유일하게 '포포인츠'에서만 즐길 수 있는 메뉴인 '토마토 전복 물회 파스타'는 애프터눈티와 의외의 조합을 보였습니다. 소위 말하는 '단짠'의 조화가 매우 좋았으며 전복의 식감과 풍미가 더해져 깔끔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망고 빙수'

신사동 데이트 장소 '포포인츠'의 망고 빙수는 드라이아이스를 이용하여 보는 재미가 있었으며 신선한 망고와 달달한 아이스크림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맛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포포인츠 애프터눈티 세트는 망고 빙수, 복숭아 빙수, 팥빙수 중 기호에 따라 선택이 가능합니다.

 

'망고 유자 스콘'

고소한 스콘에 망고 유자 청이 곁드려져 상큼한 조화를 이루는 디저트입니다. 따뜻한 '망고 유자 스콘'은 애프터눈티 세트 중 가장 먼저 드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웰컴 드링크 혹은 아이스 아메리카노와의 조합이 매우 좋습니다.

 

'망고 슈 '

시원한 망고 크림에 들어있는 '망고 슈'입니다. 일반적인 슈크림과 달리 망고 향이 담긴 슈크림이기에 새롭게 다가왔으며 '망고 애프터눈티' 테마가 잘 어울리는 디저트였습니다.

 

'망고 반미'

바게트에 각종 채소 그리고 고기를 곁들인 '망고 반미'입니다. 핫 소스와 고수 나물이 깔끔한 맛을 더해주며, 식사 대용으로도 좋은 메뉴였습니다.

 

 

'망고 초코 팝'

'망고 초코 팝'은 달콤한 브라우니에 망고 시럽을 스포이트로 주입하여 먹는 달달한 디저트입니다. 브라우니의 겉면은 코코넛으로, 고소하면서도 아삭한 식감을 더해줍니다.

 

'복숭아 라임 타르트'

복숭아 요거트와 후르츠가 들어있는 귀여운 모양의 '복숭아 라임 타르트'입니다. 고소한 타르트와 새콤달콤한 복숭아 라임 요거트가 만나 환상의 조합을 보여줍니다.

 

'망고 패션프루트 무스 케이크'

신사동 데이트 장소 '포포인츠'의 '망고 패션프루트 무스 케이크'는 부드러운 식감과 달콤한 맛이 돋보였습니다.

 

'망고 마스카포네 치즈케이크'

신선한 망고가 올라가 있는 '망고 마스카포네 치즈케이크'는 포포인츠 애프터눈티 세트의 메인 디저트라고 볼 수 있는데요. 마스카포네 치즈와 화이트 초콜릿이 더해져 달달함이 극대화되었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신사동 데이트 장소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강남 '애프터눈티'>를 소개해드렸습니다. 가을이 오기 전 마지막 여름을 연인과 함께 '포포인츠'에서 즐겨보시기 바라며, 신선한 제철 과일을 이용한 애프터눈티 세트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꼭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