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 2년 연속 '대한민국 우수기업대상' 수상!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
2년 연속 '대한민국 우수기업대상' 수상!







지난 2016년 5월 25일은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2016 대한민국 우수기업대상'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아 잊지 못할 순간으로 기억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정확히 1년 후인 2017년 5월 25일 퍼플스는 '2017 대한민국 우수기업대상'에서 다시 한번 수상을 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2년 연속 수상이라는 점에서 더없이 소중하고 값진 수상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2017 대한민국 우수기업대상'은 국내 산업계 전반에서 '혁신을 이룬 기업''차별화한 기술력을 갖춘 기업',

 '고객 지향형 기업' 등 지속 성장이 기대되는 업체에 수상하는 시상식로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시상식은 머니투데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교육부, 환경부 등 3개의 정부부처가 후원했습니다.

국내 굴지의 정부부처가 후원하는 시상식에 저희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2년 연속으로 선정되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컸고 더욱 자부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비롯해 100여 명의 수상자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본격적인 시상식에 앞서 배화여자대학교 무역학과 교수의 "국제무역사기의 유형과 대비" 강연이 진행되었습니다.

잘 알고 있던 거래처에게 사기를 당하는 실제 사례와 이를 막기 위한 대비 방안 등 기업 경영에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강연이 진행되어 참석한 CEO는 물론, 함께 참여한 임직원에게도 유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후 머니투데이 박종면 대표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시상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시상식은 시대적 변화에 어울리는 기업과 기술 경쟁력, 콘텐츠 경쟁력을 최우선의 평가 기준으로 삼아

 서비스혁신대상, 기술혁신대상, 바이오대상, 헬스케어대상 등 15개 분야 총 42개 기업이 최종 선정되었습니다.





2년 연속 '대한민국 우수기업대상'을 수상하는 퍼플스 김현중 대표 모습




퍼플스는 지난해에 이어 '2017 대한민국 우수기업대상'에서 '서비스혁신대상'을 수상했습니다.

2년 연속 수상을 한 저희 퍼플스는 2001년 유학파 전문으로 시작하여

 대통령 집안 및 대한민국 정·제계, 대기업, 전문직 등의 성혼을 책임지는 국내 최초 상류층결혼정보회사입니다.

 매년 12월 대규모 호텔 파티를 비롯하여 이벤트, 청담동 문화를 소개하는 SNS 활동 등을 활발히 하며 상류층결혼 문화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의 성혼을 위한 맞선 서비스와 진정성 있는 소통을 위해 노력해온 만큼 2년 연속 

'대한민국 우수기업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퍼플스와 함께 수상한 모든 기업들도 이번 수상을 통해 더욱 도약할 수 있는 기업이 되길 희망합니다.






저희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정도경영, 준법정신, 성혼주의,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고객들의 만족을 얻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년 연속 '대한민국 우수기업대상'이 부끄럽지 않도록 앞으로도 명품 결혼문화를 이끌며 

양가가 만족하는 아름다운 혼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상류층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퍼플스는 1:1 맞춤형 고객 상담을 통해 책임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상형 및 결혼관 등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연락 주세요. 초혼 전문 · 재혼 전문 베테랑 커플매니저들이 조언과 함께 방향제시 해드리겠습니다.


☎ 02-548-6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