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맞선 장소에 대한 생각은? 푸짐한 경품과 '가족의 탄생' '광염 소나타' 초대권까지!

맞선 장소에 대한 생각은?

푸짐한 경품과 '가족의 탄생' '광염 소나타' 초대권까지!

무료로 받아 가세요~



결혼 적령기인 미혼남녀들이 연애가 더욱 간절해지는 시기는 언제일까요?

 아마도 주변인에게 많은 청첩장을 받게 되는 지금 이 시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인지 실제로 많은 분들이 

퍼플스의 문을 두드려 주시고 맞선을 통해 인연을 찾고자 노력하는 회원님들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맞선이 활발히 진행되는 시기를 맞아 퍼플스는 미혼남녀의 생각을 묻는 리서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연극 '가족의 탄생'과 뮤지컬 '광염 소나타'의 초대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미혼남녀라면 이벤트 신청하고 푸짐한 상품까지 무료로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먼저 맞선·소개팅 장소에 대해 묻는 리서치 이벤트는

 결혼 적령기 미혼남녀의 생각과 선호하는 맞선 장소에 대해 알아보고

 리서치 결과를 통해 다양한 장소를 퍼플스 공식 블로그에 소개해 드리기 위하여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Q. 당신이 생각하는 맞선·소개팅 장소는?


물음으로 진행되는 리서치 이벤트는 일반적이면서 격식이 있길 원하는 '고급 레스토랑'

요즘 젊은 남녀에게 선호되는 편안한 '캐주얼 레스토랑',

바쁘고 실용적인 면을 강조하는 사람들을 위한 '호텔 카페'가 보기로 주어집니다.

보기 중 맞선·소개팅 장소로 가장 선호하는 장소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미혼남녀는 이벤트 페이지의 [이벤트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이벤트 당첨 시 연락받을 수 있는 연락처와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고

원하는 장소를 주관식 답변에 기재하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 리서치 이벤트 ↓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호텔 뷔페 이용권(2명)', '청담동 레스토랑 외식 상품권(3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5명)'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을 증정하고 

1명에게는 이상형의 배우자감을 소개받을 수 있는 '퍼플스 무료 맞선권'을 특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입니다.







이벤트는 만24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신원인증이 완료된 분에 한하여 상품이 지급됩니다.

 6월 25일(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니 서둘러 참여하셔서 푸짐한 상품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리서치 이벤트와 함께 화제의 공연 무료 초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초대 중인 공연 중 <가족의 탄생>은 쌓이고 쌓인 오해와 갈등으로 남보다 못한 사이가 된 

가족들이 갑작스러운 자동차 여행을 통해 서로 화해하며 

진정한 가족으로 탄생하는 과정을 유쾌하고 드라마틱하게 풀어낸 연극입니다.







또한 <광염 소나타>는 김동인의 소설 '광염 소나타'에서 모티브를 얻어 창작된 작품으로

우연히 목격한 죽음을 계기로 살인을 하면 할수록 놀라운 악상이 떠오르는 비운의 천재 작곡가를 소재로,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 뒤에 숨겨진 파멸이란 반전을 통해 예술의 진정한 의미를 묻는 스릴러 뮤지컬입니다.




 




초대하는 두 공연 모두 연애세포를 자극하는 커플들의 영화가 아닌,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보기에도 더없이 좋은 공연이기 때문에 솔로인 미혼남녀에게 부담 없이 추천합니다.

퍼플스가 준비한 초대 이벤트로 잠시나마 외로움은 잊고 소중한 사람과 즐거운 추억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 공연 초청 이벤트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