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대학생 서포터즈 추천! 퍼플스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모집!!

대학생 서포터즈 추천! 퍼플스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모집!!

매번 비슷한 대외활동으로 인해 스펙이 다양하지 않거나 서포터즈를 통해 새로운 인맥을 형성하고 싶은 대학생분들을 위해 결혼정보업체 퍼플스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결혼정보서비스 혹은 마케팅에 관심 있는 대학생이라면 전문직소개팅을 주선하는 퍼플스의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모집을 집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퍼플스 대학생 서포터즈는 대한민국 정·재계 인사들과 재벌가, 전문직들의 성혼을 담당해온 국내 최초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퍼플스의 성혼 서비스를 이해하고 퍼플스의 마케팅, 콘텐츠, 다양한 아이디어 등을 창조하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일반적인 기업에서 행해지는 서포터즈와는 달리 특별한 활동을 통해 실무 스펙을 쌓고 전국 단위로 모인 대학생들과 팀 미션을 수행하며 소중한 인연을 맺으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퍼플스 대학생 서포터즈 1기 신청에 필요한 사항을 알아볼까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모집 대상은 마케팅 활동에 관심 많은 대학생분들이며 휴학생 및 대학원생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또한, 6개월간 결격사유 없이 총 4회의 오프라인 모임에 참여 가능해야 하며 결혼정보서비스, 미인대회에 관심이 있거나 SNS 활동, 홍보 콘텐츠 제작에 능숙한 분들은 우대하여 모집하고 있습니다.

 

퍼플스 대학생 서포터즈 1기는 '2020년 9월부터 2021년 2월까지 총 6개월간 활동'할 예정이며 '모집인원은 총 20명 그리고 모집 기간은 2020년 7월 28일에서 2020년 8월 24일'이니 날짜를 유의하여 신청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서포터즈 활동은 개인 미션과 팀 미션으로 나누어 진행될 것이며 개인 미션은 월 2~3회 온라인 홍보, 팀 미션은 격 월 1회 홍보영상 제작과 대학생 설문조사 등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다음으로 가장 중요한 활동 혜택에 대해 알아볼 텐데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대학생 서포터즈 여러분들께 개인·팀 활동비, 미션 우수자 개인·팀 포상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또한, 활동 임명장과 수료증을 증정해드리며 활동 우수자에게는 최고급 호텔에서 진행하는 최대 200명 규모의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를, 활동 수료자 전원에게는 프로필 사진촬영 기회를 제공합니다. 끝으로 창단식과 해단식에 호텔 식사가 제공될 것이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퍼플스 대학생 서포터즈는 하단에 첨부된 지원서 작성 후 이메일(euna0104@gmail.com)로 접수해 주시기 바라며 합격자 발표는 서류 평가 과정을 거쳐 8월 27일 목요일에 개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9월 11일에 예정되어 있는 발대식은 추후 안내될 것이며 사정에 따라 일정에 변동이 생길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외에도 궁금한 사항이 있는 분들은 아래에 위치한 퍼플스 문의 전화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결혼정보업체 퍼플스와 대학생 여러분들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도전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특별한 경험, 소중한 인연을 만들고 싶은 대학생분들이라면 놓치지 말고 지원해 주세요!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02-518-6353

퍼플스 서포터즈 지원서_이름_제출날짜.docx
0.02MB
퍼플스 서포터즈 지원서_이름_제출날짜.xlsx
0.01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