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단체미팅파티 <발렌타인데이에 펼쳐지는 로맨틱 미팅파티>

단체미팅파티 <발렌타인데이에 펼쳐지는 로맨틱 미팅파티>

2월 14일은 연인들이 초콜렛을 주고받는 발렌타인데이 인데요. 이번 발렌타인데이에 혼자 보낼 예정인 분들이라면 퍼플스 단체미팅파티에 참가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평소보다 좀 더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파티를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에는 청담동 라운지바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퍼플스의 2월 단체미팅파티 <해피발렌타인데이>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퍼플스 단체미팅파티는 공식 서류를 통해 100% 신원인증을 거친 회원들만이 참석할 수 있는 파티로 유명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만남, 신뢰할 수 있는 만남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해 드립니다. 현재 참가신청이 오픈되어 성황리에 신청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특히 퍼플스 파티는 매번 조기 마감되기 때문에 단체미팅파티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빠른 신청 부탁드립니다.

파티에 관해 더욱 자세하게 알려드리자면 퍼플스 2월 단체미팅파티 <해피발렌타인데이>2월 14일, 금요일 저녁 7시에 청담동 소재의 라운지바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장소는 당일 참석자에게만 개별 안내 드릴 예정이며, 남자 15명, 여자 15명, 남녀 성비를 1:1로 맞출 예정이며 현재 서울대출신 치과의사, 변호사, 변리사 등 전문직 남성회원들의 참가가 확정되어 있습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퍼플스 단체미팅 파티 스케줄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해 드리자면, 파티 시작 전, 웰컴 드링크를 준비하여 같은 테이블에 앉은 이성과 눈인사와 가벼운 대화를 하실 수 있도록 분위기를 조성해 드릴 예정입니다. 7시부터는 본격적인 파티를 즐겨주시면 되는데요. 바비큐 코스요리와 와인, 샴페인이 무제한 제공되며 중간중간 경품 추첨 이벤트와 간단한 레크리에이션이 진행됩니다.

 

마지막으로, 퍼플스 단체미팅에서 빼놓을 수 없는 로테이션 프리토킹 시간이 주어지는데요. 자리를 옮기면서 파티에 참석한 회원 모두와 대화를 해볼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자신의 이상형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파티에서 대화가 잘 통하고 마음이 맞는 분들은 파티가 끝난 뒤 1: 1만남까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여 퍼플스 2월 단체미팅파티에 참가하시는 분들 모두에게는 프리미엄 초콜릿 고디바가 증정되오니, 인연도 만나고 푸짐한 선물까지 득템하는 기회를 누려보시길 바랍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2월 미팅파티 <해피발렌타인데이>에 참석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의 배너를 통해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비회원에게도 참석의 기회가 주어지며, 비회원은 본인 확인을 위한 인증 절차와 간단한 인터뷰가 진행된다는 점 참고 바라겠습니다.

 

▶ 파티 신청하기 ◀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